본문바로가기

계열소개

home > 계열소개>유튜브계열>계열소개

유튜브과정에서 알아보는 인기 부캐 캐릭터

작성자 : admin 2022-12-12 조회 : 55905


 

부캐시대를 활짝 연 장본인 바로 마미손 입니다. 악에 받친 랩과 손발 따로 노는 춤사위로 인기를 한몸에 받았죠. 신원을 가늠할 수 없는 미스테리함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역량을 펼친 마미손! 지독한 신비주의 컨셉으로 '부캐'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켜버렸습니다. 




자연에서 온 순수 창작곡이라며 들고 온 노래들을 부르면 어디선가 들어본 유명한 노래로 사람들의 이목을 끈 카피추! 카피추의 뻔뻔한 매력과 당당함은 웃기면서도 재밌어 많은 사람들이 찾곤 합니다.



 


명절에 볼 것 같은 친근한 외모와 더불어 조카들 마음을 대변하는 사이다 노래까지! 또한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고 있는 다비이모! 친근한 매력과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래로 많은 대중분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죠.



호쾌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린다G, 국민 MC 급 진행력을 겸비한 유두래곤, 꾸럭미 넘치는 비룡이 모여 최애를 정할 수 없는 부캐 삼인조가 탄생했습니다! 청량미 넘치는 데뷔 무대부터 엔딩 요정의 역사를 새로 쓴 두번째 무대까지, 가는 곳마다 레전드를 갱신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부캐들로 유튜브를 하고 싶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어떨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유튜브계열 알아보기


유튜버를 꿈꾸는 학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직장보다 유튜버를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학벌, 성별과 관계없이 자신만의 콘텐츠로로 수익을 낼 수 있고 이를 통해 자신을 브랜딩 하는 매개체가 되기 때문입니다. 장애를 가진 사람의 일상을 통해 사회에 메시지를 던지기도 하고 편의점 아르바이트 브이로그를 통해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주며 응원을 얻기도 합니다. 




 


유튜버는 누구나 될 수 있지만 늘 그렇듯 누구나 성공하기는 어려운데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유튜버가 되기 위한 촬영, 편집 기술을 배울 수 있지만 꾸준한 구독자를 끌어올 수 있는 개성 있는 기획력이 부족해 실패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단지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 기술만 있다고 해서 유튜버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개인의 만족을 위한 취미활동이라면 모를까 수익을 내기 위함이라면 치밀한 기획력이 필요한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유튜브계열에서는 1인 미디어 구조에 학생들이 뛰어들었을 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진행하는 영상일지라도 크게 보면 하나의 방송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인데요. 이를 위해 필요한 기획력, 적절한 편집 능력, 자막 디자인 역량 그리고 대중들의 눈에 띌 수 있는 인기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노하우 등을 지도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