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취업성공기

home > SART>취업성공기

디자인예술계열 취업자 모음

작성자 : admin 2024-02-26 조회 : 22852

높은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디자인예술계열 학생들인데요. 오늘은 디자인예술계열 학생들의 취업 성공기를 모아보았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서울경제TV 웹디자이너 취업 김0주 학생


서울경제TV 웹디자이너로 취업하게 된 김0주 학생은 현재 웹디자인파트에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배너나 레이아웃 디자인을 수정하는 일을 하고 있다는데요. 원래는 브랜딩 디자인에 관심이 많았는데 취업을 웹디자인으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취업을 위해 학교에서 작업한 모든 작품들을 포트폴리오에 담았다는데요. 교강사님의 도움을 받아 구성이나 장점을 잘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으며, 또한 공모전 준비 등을 하면서 분야를 다양하게 배운 덕분에 포트폴리오에 채울 내용이 많았다고 합니다.



(주)코스모스코리아 광고디자이너 취업 김0주 학생


(주)코스모스코리아에 광고디자이너로 취업한 김0주 학생은 회사에 들어가 현업으로 커리어를 쌓는 것이 목표였다는데요. 처음에 학교에 입학했을 당시 빠르게 배워 졸업 후 취업을 통해 실무를 쌓고 편입과 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했으며, 현재는 회사에 다니면서 4년제 박사 학위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후 편입도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는 실무 중심으로 배운다는 점과 대학원 진학 및 편입 성과가 우수해 다양한 자신의 진로를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판단해 입학을 결정하게 되었다는데요. 2년이 정말 짧게 느껴질 정도로 빡빡한 수업들과 재미있는 경험, 즐거운 기회들이 많아 만족스러운 학교 생활이 되었다고 합니다.




고도디자인팩토리 취업 박은0 학생


박은0 학생이 취업한 고도디자인팩토리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기업으로 앱, CI/CB, 패키지, 편집, 광고 디자인 등 다채로운 디자인을 구현하는 곳인데요. 개인적으로 하나의 디자인 분야가 아닌 다방면으로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는 회사를 원했기에 만족스럽게 회사에서 배우며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학교 생활 중에서는 온라인 졸업전시회가 가장 인상적이였고 새로운 도전이였다고 하는데요. 웹페이지 구축부터 어떻게 작업물을 보여줄 것인지, 동료들과 많은 논의를 했고 실험적인 디자인도 다 함께 연구하던 시간들이 오프라인 전시의 한계를 넘어 더 많은 관람객들에게 자신들의 작품을 보여줄 수 있었던 것 같아 보람찼다고 합니다.




(주)드림모션 게임UI/UX 디자이너 취업 김희0 학생


김희0 학생이 취업한 (주)드림모션은 '핵심 재미에 집중한 고품질의 게임을 누구보다 빠르게 만듭니다'라는 슬루건으로 재미있는 게임을 제작해 단숨에 많은 유저들을 모은 게임 전문 회사입니다. 드림모션에서 선보인 게임은 <로닌:더 라스트 사무라이>, <로드 투 발러 : 워드월2>, <건 스트라이더> 등이 있습니다.

 

김희0 학생은 현재 게임UX/UI 디자인을 보조하고 있다는데요.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아 메인으로 주체가 되지는 않짐나 전반적인 업무에 들어가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보조하고 있다고 합니다. 학교의 수업 전체적인 흐름이 모두 회사에서 일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는데요. 교강사님들의 게임 회사의 구조와 각 파트가 하는 일에 대한 조언과 같은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이 업무 전반적인 적응력에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주)아우라제이 쇼핑몰 웹디자이너 취업 이0지 학생


이0지 학생이 취엄한 (주)아우라제이는 온라인 쇼핑몰로 해외 바잉을 통해 명품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서, 아웃소싱없이 상품의 선별, 수입, 유통까지 한 회사에서 책임지고 있는 탄탄한 기업입니다. 이0지 학생은 웹디자이너로서 UX/UI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이 고객이 마치 눈앞에서 쇼핑을 즐기는 것과 같은 경험을 주기 위해 사진을 선별하고 화면에 배치하는 것, 그리고 구매를 위한 프로세스를 쉽게 느껴지게 하기 위해 웹사이트 디자인을 도맡아 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도움이 되었던 수업으로는 지속적인 전문가 특강을 꼽았는데요. 패키지 디자이너, 출판디자이너, 콘티 디자이너 등 각기 다양한 직업을 가진 전문가를 초빙해 특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직무에 대한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전문가 특강이 가장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넥슨 계열사 넷게임즈 캐릭터 원화가 취업 윤0호 학생


넥슨 계열사인 넷게임즈에 캐릭터 원화가로 취업한 윤0호 학생은 현재 MMORPG 장르의 게임 프로젝트에서 캐릭터 원화가로 캐릭터, 몬스터, 무기 등의 디자인 시트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작 중인 프로젝트에서 좋은 성과를 내어 더 족은 작업자로써 인정받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는데요. 취업 준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포트폴리오이기 때문에 예비 신입생들에게 목표로 하는 회사나 프로젝트를 정하고 그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NHN 본사 취업 정0현 학생


정0현 학생이 취업한 NHN은 국내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본사이기도 하며 웹툰, 게임, TV 캐스트 등 다채로운 플랫폼을 보유한 국내 손꼽히는 대기업인데요. 정0현 학생은 현재 일러스트 리터칭, 자료 수집, 의상 컨셉 원화 제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기력이 뛰어나 다양한 그래픽 작업을 함께 병행하며 실무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이고 있으며, 컨셉 원화를 제작하는데 필요한 테크닉들을 모두 학교에서 체계적으로 배운 덕분에 실무에서 큰 무리없이 업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