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소개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연기예술계열>계열행사

수업이 곧, 캐스팅 현장!

작성자 : admin 2019-08-09 조회 : 274

수업이 곧, 캐스팅 현장! 



 



뮤지컬계의 대부로 불리는 류창우 전임이 몸 다스리기부터 발성, 세심한 감정 연기까지 연기의 모든 것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노트르담 드 파리>, <오페라의 유령>, <시카고> 등에서 열연을 선보이며 현재도 뮤지컬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계시는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에서는 학생들을 가르치시며 학술탐방을 통하여 다양한 연극제, 페스티벌 등에 학생들과 함께 참관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자극해주고 계십니다. 이러한 경험은 학생들에게도 전문 연기 지식을 습득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영화 <기생충> 봉준호 감독, <암살> 최동훈 등 국내 최고의 영화감독을 배출한 한국영화아카데미 원장 역임한 바 있는 유영식 감독은 영화 <아나키스트> 감독, <내 마음의 풍금> 프로듀서, <소셜포비아> 제작 등 현업에서 인정받고 있는 전문가입니다. 특히, 유영식 겸임이 감독으로 참여한 영화 <아나키스트>는 영화 <아가씨>, <박쥐>, <설국열차> 박찬욱 감독이 각본으로, 영화 <박열> 이준익 감독이 제작으로 참여하고, 장동건, 김상중, 정준호 출연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영화랍니다. 최근에는 제24회 춘사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 시상에 참여하셨습니다!





역대급 시청률을 보유한 드라마 <허준>, <주몽>, <정도전> 등에 출연하며 열연을 선보인 국민 배우 임대호. 이미 우리에겐 많이 익숙한 배우이죠? 임대호 겸임은 드라마와 영화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학생들에게 연기에 대한 조언과 캐스팅 꿀팁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수업이 곧 캐스팅 현장! 그 이유는 바로 현업에서 현재에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는 교강사진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연출가 주용필 강사는 前러시아 아이스 발레단 무대 팀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극단 '예모리'를 창단하시고, 현재도 다양한 연극과 공연 연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박정석 강사는 대한민국연극제 서울대회 <파국> 대상 수상, 연극 '오이디푸스' 각색 및 연출, 연극 '그 아이 윤관순' 연출, 연극 '최후만찬' 연출 등 현업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연출 최고의 전문가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연극 <빨래> 등에서 열연을 선보이고 활동중인 뮤지컬 배우 이보라 등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교강사진이 직접 가르치는 만큼, 수업 중 교강사 눈에만 띄어도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JYP, 미스틱89, 플레디스,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유명 기획사 오디션 진행과 드라마 및 영화 캐스팅 오디션을 교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여 연기예술계열 학생들은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속사와 계열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오디션인만큼 학생들에게는 캐스팅될 가능성이 훨씬 높다는 사실!





300명 이상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중극장 크기의 아트홀에서 많은 공연을 올리며 풍부한 연기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직접 공연을 올리면서 연기 외에 공연 연출, 조명, 무대 의상, 음향 등 공연의 모든 것을 배우고 있는 연기예술계열! 또한, 현대차 H 페스티벌, 국제 2인극 페스티벌 등에 참가하며 같은 꿈을 가진 학생들과 만나며 연기 꿈을 펼치고 있답니다. 


이처럼 최고의 교강사진에게 배우고, 배우가 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중이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도전하러 고고싱!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