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행사
디자인예술계열, 2024 SART 체육대회 성료
5월 9일, SART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이천 반려동물 테마파크에서 열린 이번 체육대회는 학생들이 한 마음이 되어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냈는데요. 장승원 이사장 및 교강사, 교직원 그리고 학생들이 함께 했습니다.
선수 대표 선서와 이사장님의 인사말과 함께 시작된 체육대회 현장, 함께 보실까요?
사회자의 진행에 맞춰 간단한 준비운동을 마친 후 본격적인 명량 운동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블랙팀과 화이트팀으로 나눠서 2팀이 경쟁했는데요. 디자인예술계열 학생들은 블랙팀으로 참여하며 타 계열 학생들과 함께 게임을 하면서 서로 친해지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점심식사 이후 이루어진 SART 체육대회의 가장 큰 이벤트 장기자랑! 올해 특히 많은 친구들이 자신의 끼를 보여주었는데요. 디자인예술계열 학생은 발라드를 불러 잔잔하게 장기자랑의 무대를 열어주었습니다.
장기자랑을 마치고 오후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미니게임과 함께 풋살, 피구 경기가 시작되었는데요. 체육대회에서 시간이 흐를수록 지칠만 했지만 오히려 학생들은 에너지 넘치게 게임에 참여했습니다. 점수 차가 크지 않아 양팀의 승패가 오고가며 긴장감이 더해졌습니다.
마지막 경기인 릴레이 계주! 계주를 통해 최종적으로 우승팀이 결정되었는데요. 블랙팀이 200점 앞서고 있던 화이트팀을 역전승 하면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마침 날도 좋았던 SART 체육대회! 디자인예술계열 학생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학창시절 한 켠의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 디자인예술계열 졸업생 특강 - 편집 디자이너 실무의 모든 것!
- 게임일러스트과정 게임 일러스트 수업
- 시각디자인과정 팬시 캐릭터 수업
- <머니독 스튜디오> 론칭 연서준 졸업생 인터뷰
- NHN 게임원화가 취업 성공기
- 박은○ 고도디자인팩토리 취업 성공기 인터뷰
- 메타버스디자인과정 3D 디자인 수업
- 디자인예술계열 누드크로키 수업 현장
- 시각디자인과정 팬시 캐릭터 디자인
- 디자인예술계열 게임 원화 실무 특강 성료
- 게임 원화 실무 특강 공지
- 취업난 심화로 자신감 잃은 취준생…불황 비켜가는 ‘시각디자인과정’
- 디자인예술계열 졸업생 특강 및 인터뷰
- 디자인예술계열, 2024 SART 체육대회 성료
- 대기업 게임회사 취업에 성공한 선배들이 알려주는 취업 팁
- 디자인예술계열 '마크에이지5' 외주 제작 참여 '우현택' 재학생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