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뷰티예술계열 특강 모음

작성자 : admin 2024-01-12 조회 : 27508




드랙퀸 나나영롱킴 특강


드랙 문화를 이끌어나가고 있는 나나영롱킴은 브라운아이드걸스와 마마무 뮤직비디오, 박효신 콘서트 티저 영상 출연, 화장품 브랜드 '헤라' 캠페인 모델 등 다양한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을 위한 전문가 특강을 진행해주셨습니다.


1시간 넘게 진행된 특강에서 나나영롱킴은 드랙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했는데요. 일반 메이크업과 드랙 메이크업의 차이점을 설명해 주면서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 주의할 점, 사용하는 브러쉬의 특징 등 섬세하게 소개해주었습니다. 특히 속눈썹의 경우에는 직접 3가지 길이가 다른 속눈썹을 붙여 풍성하게 만드는 등 직접 자신이 제작해서 만드는 ㅂ티 용품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기우쌤 특강


헤어디자이너이자 유튜브 및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두꺼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기우쌤은 본교 헤어디자인과정 학생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헤어디자이너 1위로 꼽히는데요. 작년에 이어 특강을 통해 다시 한번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QnA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특강에서는 기우쌤이 어떻게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는지, 콘텐츠를 만들 떄 어디서 아이디어를 얻는지 등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하는 시간으로 채워졌는데요. 헤어디자이너로 활동하면서 그만두고 싶었던 순간, 인기 있는 콘텐츠 주제인 '망한 머리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 등 학생들이 평소 궁금해하던 것들에 대한 것들을 답해주었습니다.




퓨어디 특강


퓨어디는 4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유튜버로 성장하며 최연소 특수분장사 감독을 하며 국내 손꼽히는 전문 특수분장사인데요. 현재는 특수분장과정 겸임으로서 학생들에게 특수분장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이번 특강은 '특수분장사의 직업탐방'으로 특수분장사가 되기 위해 노력한 경험담을 바탕으로 직무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실제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며 특강이 진행되었는데요. 12살 때부터 현재의 특수분장 전문가가 되기까지의 성장 스토리와 특수분장사에게 꼭 필요한 창의성 훈련 방법, 특수분장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의 질문에 답변을 해주는 시간까지 아주 유익한 특강이 되었습니다.



고바이씬 박선미 원장 특강


고바이씬 박선미 원장님은 선미, 한예슬, 박수진, 정혜성, 다솜 등 많은 연예인들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인데요. 그 외에도 뮤직비디오, 화보, CF, 드라마/영화 작품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계십니다. 현재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메이크업과정의 특임으로 임용되어 메이크업에 대한 노하우와 기술, 현장 경험에 도움이 될 만한 조언 등을 하며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번 특강에서는 네추럴 코랄 메이크업 시연부터 학생들의 질의응답까지 학생들에게 아주 유익한 시간을 남겨주셨는데요.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아이 메이크업, 셰이딩, 립 메이크업까지 차례로 알려주면서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순서, 눈썹을 그릴 때 중요한 유분 제거, 밀리지 않게 블러셔를 바르는 방법, 립을 바르는 순서 등 다양한 팁과 함께 조언을 남겨주셨습니다.



전은경 분장사 특강


박나래 특수분장 전담 전응결 분장사님이 특강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특수분장에 대한 이야기와 개그맨 및 배우들의 특수분장 이야기를 들으면서 분장 시연까지 만나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이번 특강에는 박나래 엉덩이 분장 시연까지 이루어졌는데요. 라텍스로 미리 제작된 엉덩이 볼드캡을 머리에 씌운 후 마스크 그리스 페인트로 피부색과 같이 채색하는 분장을 가까이서 볼 수 있었습니다. 볼드캡을 씌운 후 제작된 귀와 땋은 머리를 양쪽에 붙이고 귀에 털까지 디테일하게 붙여주어 정말 개그우먼 박나래가 했던 똑같은 분장을 보여주었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