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소개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공연예술계열>계열행사

2019 연말 콘서트, 어떤 가수 공연 보러갈까?

작성자 : admin 2019-11-29 조회 : 107

2019 연말 콘서트, 어떤 가수 공연 보러갈까?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풍성한 공연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연말을 더욱 특별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 가기! 실력파 가수들이 단독 콘서트, 이색 콘서트 등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어떤 공연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싸이 올나잇

올 겨울 싸이는 브랜드 콘서트 ‘올나잇스탠드’를 개최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미 싸이는 흠뻑쇼 등을 통하여 공연계의 대가로 불리고, 관객이 지쳐 나가 떨어지는 공연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번 ‘올나잇스탠드' 공연은  ‘여름보다 뜨거운 겨울’이라는 슬로건으로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끝을 모르는 러닝 타임으로 사랑받고 있는 싸이의 대표 공연 중 하나입니다. 오후 11시 42분부터, 막차가 끝나는 시간에 시작해 첫차가 다니는 때까지 계속된다는 밤샘 공연으로, 올해는 ‘광끼의 갓싸이’라는 부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화려한 공연과 함께 탄탄한 라인업으로 연말 최고의 공연이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특히 싸이 콘서트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 학생들이 스태프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현장 경험을 쌓고 있답니다!





크러쉬 온 유

감미로운 목소리로 최고의 음원 강자 크러쉬의 연말 단독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공연은 2018 CRUSH ON YOU TOUR ‘wonderlost’ 이후 1년 1개월여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로, 지난 8월에 발매된 싱글 음원 ‘나빠’로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러쉬와 그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는 시간입니다. 특히 크러쉬에게는 본인에게 가장 큰 규모의 공연인 만큼 욕심 나는 콘서트라고 하네요. 그만큼 크러쉬의 노래 외에도 볼거리가 많을 콘서트가 될 거라고 기대가 됩니다! 지금 바로 예매 ㄱㄱ!





내일은 미스트롯
올해 큰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 중 하나인 '미스트롯'. 프로그램을 통하여 대한민국에 다시금 트로트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송가인을 비롯해 홍자, 정미애, 숙행, 정다경, 박성연, 두리, 김소유, 하유비 등 총 9명의 트롯걸들이 '내일은 미스트롯' 콘서트를 통하여 함꼐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시즌 1 '효'에 이어 '청춘'을 주제로 시즌 2 공연을 구성했으며 올 한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경연곡과 방송서 선보이지 않았던 신곡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케이윌
연말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케이윌이 올해도 총 7개 도시를 대상으로 무대를 펼칠 예정입니다. 데뷔곡 '왼쪽가슴'부터 '눈물이 뚝뚝',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니가 필요해', '이러지마 제발', 'Love Blossom', '오늘부터 1일', '말해! 뭐해?', '실화', '그땐 그댄' 등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수많은 장르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믿고 듣는 가수'로 자리매김한 케이윌! 이번 콘서트 또한 기대가 됩니다 :-)

이번 연말도 많은 콘서트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덕분에 신나고 따뜻한 연말이 될 것 같습니다! 이처럼 한 해에는 많은 아티스트가 콘서트를 열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 학생들은 다양한 콘서트에서 스태프로 활약하며 현장에서 공연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고 있답니다. 현장에서 관객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책임지고, 공연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될 수 있도록 활약 중인데요, 공연의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에 도전해보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