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실용음악계열>계열행사

실용음악과정 학생 뮤직비디오 BEST TOP5 !

작성자 : admin 2020-01-13 조회 : 16207

실용음악과정 학생 뮤직비디오 BEST TOP5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에서는 학생들의 커버곡 및 자작곡, 작편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하여 유튜브에 꾸준하고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졸업 전에 전문 촬영 감독과 함께 영상 작업을 할 수 있는 경험과 본인의 포트폴리오를 쌓을 수 있는 기회이기에 만족도가 높은데요, 그만큼 퀄리티 높은 영상 작업물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튜브에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영상 조회수 TOP5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조회수 1위

김동혁, 김도유, 홍정우 학생이 참여한 'MONEY', 본교 실용음악계열 힙합과정 학생들이 직접 작업에 참여하였습니다. 음악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가사로 표현하며 강한 랩을 선보였는데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도 소품부터 의상까지 일일이 신경서 영상 촬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감각적인 영상에 약 1만뷰를 기록한 'MONEY' 뮤직비디오!





조회수 2위

고윤미 학생이 커버한 Snoh Aalegra - Fool For You. 특색있는 음색과 가창력으로 이미 댓글에서도 핫한 반응을 일으킨 커버곡 영상입니다. '노래를 듣는데 귀가 너무 행복해요', '음색 진짜 예뻐요! 오랜만에 고막 힐링했네요', '노래랑 목소리가 너무 잘어울린다. 다음에도 기대할게요' 등 뜨거운 반응이 댓글로 달린 영상이랍니다!





조회수 3위

최윤정 학생이 참여한 아이유 - 별을 찾는 아이 커버곡 영상입니다. 윤정 학생은 재학 중 참여한 공연에서 호소록 짙은 가창력으로 매번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학생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훌륭한 실력을 자랑하는 최윤정 학생! 이번 커버곡 뮤직비디오에서도 아이유와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본인만의 특색을 살려냈습니다.





조회수 4회

문문 - 결혼 커버곡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정요한, 최윤정 학생의 영상이 조회수 4위를 기록했습니다. 남녀 듀엣 곡으로 담담하게 노래를 부르며 영상 촬영에 임했습니다. 본교 실용음악계열 학생들은 다양한 공연에서 합주 공연 경험을 통하여 서로 호흡을 맞춰가고 있는데요, 커버곡 영상 촬영에서도 서로 조화를 이루며 호흡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조회수 5위

황보현 학생의 커버곡 Elle Varner - Only vanna give iy to you. 싱어송라이터이자 멀티 인스트루먼탈리스트로 가녀리면서도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인 싱어 엘 바너의 중 첫 싱글 ‘Only Wanna Give It To You’를 황보현 학생이 본인 만의 스타일로 해석하여 커버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했습니다. 황보현 학생은 학교에서 진행한 다양한 공연에서 우수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많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준 학생인데요, 이번 커버곡 뮤직비디오에서도 본인의 실력을 뽐냈답니다.


이처럼 본교 실용음악계열에서는 정기적으로 학생들과 함께 커버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제이플라, 정성하 등 많은 유튜브 스타들이 커버곡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유튜브가 대세로 떠오른 만큼, 실용음악 전공을 희망하거나 아티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커버곡 영상은 큰 관심사입니다! 학생들에게 커버곡 뮤직비디오 촬영은 유튜브에서 본인의 실력을 인정받고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 중 하나입니다. 헉교에서는 학생들이 더 많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유튜브 커버곡 영상 촬영, 교내 단독 오디션 진행, 월간 SART 음원 발매, 정기 공연 등 학생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많은 경험을 쌓아 실력 있는 아티스트로 성장하기를 꿈꾸는 학생이라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에 도전해보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