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모델연기계열>계열행사

컴카드 촬영부터 패션쇼 활약까지! 모델연기계열 1학기 총정리

작성자 : admin 2021-07-13 조회 : 17743
컴카드 촬영부터 패션쇼 활약까지! 모델연기계열 1학기 총정리

바쁘다 바뻐! 핫한 모델이 되기 위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한학기 동안 학생들이 바쁘게 움직였는데요. 코로나로 달라진 환경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패션쇼 등에 참여하며 발 빠르게 움직였답니다. 뉴스에도 재학생이 출연하기도 하고 대회 수상은 물론 뷰티예술계열과 콜라보를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어떤 활동들을 진행했는지 알아볼까요?





 
1. 컴카드 촬영
모델의 기본 중의 기본! 컴카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재학생들은 아침부터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준비했는데요. 전문 메이크업 디자이너와 포토 그래퍼와 함께 작업하는 만큼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모델과정 학생들은 이런 실무적인 현장 경험을 통해 본인의 부족한 부분과 앞으로 고쳐야 할 부분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컴카드 촬영 현장을 vlog로 담았는데요. 영상으로 현장을 만나보세요!




 
2. 패션쇼 활약
패션쇼가 연이어 취소되었지만 이제는 물러설 수 없다! 온라인 패션쇼가 활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재학생 김다영 학생은 충남 서천군 한산 모시관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2021 한산모시문화제 행사의 하나로 디지털 패션쇼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현장에서 모시옷의 아름다움을 뽐냈는데요. 한산모시문화제는 서천군의 가장 큰 행사로 문화유산활성화 및 모시 특화개발 사업 추진을 목표로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로 31회를 맞이했습니다. 유튜브로 공개된 디지털 패션쇼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3. 단독 오디션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교내 단독 오디션을 통해서 모델 데뷔 성공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YG케이플러스, 에이코닉, 에이전시 가르텐 등과 함께 단독으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배우, 모델 소속사 중 하나인 글로빅 엔터테인먼트에서 본교 모델과정과 함께 오디션을 진행했답니다.

글로빅엔터테인먼트는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들이 소속되어 있는 엔터테인먼트인데요, 배우 홍수아, 아역배우 아인 등의 소속사이기도 합니다. 이번 오디션에서는 글로빅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분들이 참석해주셨는데요, 학생들은 워킹은 물론 연기, 노래 등 특기까지 보여주며 본인들만의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글로빅 엔터에서는 학생들을 심사하는 것과 동시에 부족한 부분은 1:1로 디테일하게 코칭해주며 보완점을 알려주셨답니다!



 

4. 뉴스 출연
재학생들은 지난 3월 JTBC 뉴스룸 출연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인터뷰 내용은 AI 기술의 발달로 가까워진 메타 버스 시대에서 모델 직업군에 대한 이야기였는데요, 본교 모델과정 김경수, 김다나 학생은 본인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한 인터뷰를 전해주었습니다. 학생들은 가상세계의 모델 영상을 보고 그 퀄리티에 놀랐는데요, 영상을 보기 전까지는 설마 사람을 대체 하겠냐는 생각을 했지만, 영상을 본 후에는 그럴 수도 있겠다는 솔직한 의견을 말했습니다. 하지만 김다나 학생을 "가상 속의 모델이 감정, 눈의 초점이나 숨소리 하나하나, 손끝 하나하나…아직까지 섬세하게 사람처럼 전달이 가능할까. 지금 당장까지는 아닌 것 같다"는 의견을 전했습니다. 모델과정 학생들은 본인들이 직접 패션쇼 현장에서 경험했던 현장감은 가상 현실을 이길 수 없다는 이야기였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