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애완(반려)동물계열>계열행사

반려동물과정에서 알려주는 올해 펫페어

작성자 : admin 2024-01-23 조회 : 10054




반려동물을 키우면 꼭 가야하는 곳! 반려동물 사료, 간식, 의류, 용품 등 국내 반려동물 산업의 모든것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반려동물 박람회, 펫페어입니다. 펫페어에서는 대부분의 업체가 정가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판매해 기본에 사용하던 제품, 망설여지던 제품, 고나심 가는 제품들을 펫페어에 방문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제품을 구매하거나 해당 업체의 이벤트를 참여할 경우 각종 사은품과 제품 샘플을 받아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펫페어에서는 강아지 포토존, 이벤트,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반려동물을 동반해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관람 수칙에 더욱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강아지 목줄 및 인식표는 필수로 착용해야 하며, 이동장을 사용하는 게 권장되며, 중성화를 하지 않았거나 마킹하는 습관이 있다면 매너벨트나 기저귀를 꼭 채워야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올해 초반에 열리는 펫페어 일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반려동물과정에서 알려주는 펫페어 일정, 함께 보실까요?



▶울산 펫페어

▶2024.01.26(금) ~ 2024.01.28(일)

▶10:00 ~ 18:00 (입장마감 17:30)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유에코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 / 현장등록시 1일 5000원 / 학생, 미취학아동 등 무료입장

▶주최 : (주)더플랜비컴퍼니, (주)페어스커뮤니케이션즈

 

반려동물 친화 관광도시 '애니언시티'로 선정된 울산에서 올해 첫 펫페어가 열립니다. 울산/경남지역 반려동물산업의 현재 모습과 향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데요. (주)더플랜비컴퍼니와 (주)페어스커뮤니케이션즈가 공동주최하는 2024 울산펫페어는 총 75개 반려동물 관련 산업 브랜드가 참가하며, 사료/간식/의류/용품/악세서리/장비/서비스 등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품목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품목별 전문가들과의 상담을 통해 최신 반려동물 관련 정보를 얻고, 궁금증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데요. 특히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사전 안내되고 있는 다양한 사전이벤트와 전시 기간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 상희독스아카데미와 함께 하는 반려동물 무료훈련상담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양 펫.친.소

▶2024.03.01(금) ~ 2024.03.03(일)

▶10:00 ~ 18:00

▶고양 꽃 전시관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 / 현장등록 시 1일 5000원 / 학생, 미취학아동 등 무료입장

 

펫.친.소에서 주최하는 펫친소가 고양 꽃 전시관에서 열립니다. 설레는 봄의 시작을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봄나들이 겸 첫 펫친소에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여기다댕댕이 2024 펫페어

▶2024.01.26(금) ~ 2024.12.31(화)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정보 서비스 여기다댕댕이가 오는 26일 2024 첫 펫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여기다댕댕이 2024펫페어는 기존의 펫페어와는 전혀 다른 시스템인 온라인 펫페어인데요. 수많은 반려 제품 중 소비자 입장에서 좋은 제품을 선별하기 쉽지 않은데 여기다댕댕이는 펫페어에 내놓은 제품들 하나하나 체크 후 과대광고로 표현된 제품들 또한 분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반려견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여행을 만들고자 팬션 펫페어를 오픈할 것을 밝혔습니다. 각 지역에 반려견 동반 펜션을 한 곳에 모아 반려인들에게 전국에 좋은 장소 여행지 등을 보여줄 수 있는 펫페어를 열 예정이며, 또한 각 여행 지역에 대한 지역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지역 관광에 힘 쓸 예정이라고 합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