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행사
뷰티 업계,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열기
추워지는 날씨와 함께 2023년의 연말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연말이 다가온 만큼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다양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잇따라 선보이기 시작했는데요. 크리스마스 시즌에 앞서 화장품업계들이 한정판을 내세우는 등의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연말/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진행되는 홀리데이 마케팅은 다양한 한정판 컬렉션을 통해 '지금이 아니면 살 수 없다'는 구매 심리를 겨냥하는 것입니다.
추워지는 날씨와 함께 2023년의 연말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연말이 다가온 만큼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다양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잇따라 선보이기 시작했는데요. 크리스마스 시즌에 앞서 화장품업계들이 한정판을 내세우는 등의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연말/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진행되는 홀리데이 마케팅은 다양한 한정판 컬렉션을 통해 '지금이 아니면 살 수 없다'는 구매 심리를 겨냥하는 것입니다.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연말 인사 메시지를 오너먼트 볼 디자인의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인데요. 겨울 밤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짙은 네이비 톤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더해졌으며, 골드 스트랩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헤라, 아떼 이외에도 많은 뷰티 브랜드들이 홀리데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바로 그만큼 '특별함'을 우너하는 소비자가 늘었기 때문입니다. 평소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구성과 패키지로 출시되어 소장 가치가 높고, 특히 연말/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담겨 있어 선물 수요를 만족시키기도 좋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수요를 공략하는 것입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정에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디자인이란 제품을 담는 용기나 포장지를 디자인하는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상품을 알리고, 구매의욕을 증가시키며, 상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운반할 수 있도록 하는 입체 디자인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에 대한 첫인상이 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데요. 소비자와 제품의 첫 대면이 이뤄지는 제품 패키지는 소비자에게 브랜드 또는 제품에 대한 좋은 이미지와 호감을 불러일으켜야합니다.
▼시각디자인과정 학생 패키지 디자인 작품
- 인포그래픽 수업 현장
- 게임일러스트 수업 현장
- 시각디자인과정 에프터이펙트 수업 현장
- 디자인예술계열 일러스트레이션과정 비실기 모집
- 디자인예술계열 UI 디자인 수업 현장
- 컬러리스트 자격증 특강 진행
- 세계 유명 미대의 공통점은 실무중심 수업!
- 취업을 돕는 디자인예술계열 산학협력 모아보기
- 메타버스 시대 유명한 직업과 필요한 능력
- 엘리멘탈 속 디자인 이야기
- 디자이너부터 일러스트레이터까지 우수 선배 활동 모음
- 게임일러스트과정 졸업생 포트폴리오 알아보기
- 스포츠도 굿즈빨? 이색 야구 굿즈 알아보기
- 도시계획과에서 시각디자이너로! 공모전 다관왕 박동혜 학생 인터뷰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게임일러스트과정 고3 수험생 입학 상담 중
- YG가 만든 아트레이블 PEECES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