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면접 헤어스타일링 로우 포니테일 하는 법, jtbc 방송국 실장님이 알려준다

작성자 : admin 2019-11-06 조회 : 3487


메이크업 프리패스! 뷰티예술계열에서 진행한 메이크업 스타일링 알아보기! 이번에 뷰티예술계열에서 예비신입생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특강이 진행되었는데요. jtbc, tvn,mbc헤어/메이크업실장을 맡고 계시는 이인선 강사님을 모셔 메이크업의 기초와 면접 스타일링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CF, VIDEO, AD, MAGAZINE 등 다양한 매체에서 연예인들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하신 이인선 강사님은 학생들에게 아주 쉽고 간단하게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에 대해 알려주셨는데요. 세상에- 입학을 하기도 전에 이런 혜택이 주어진다니!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꿀같은 팁을 몇가지 공유해볼게요 :D



아이메이크업에 이어 면접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에 대해 배울 수 있었던 2부 강의, 1부 강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관련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D


관련포스팅

jtbc 실장, 예비신입생 특강 리뷰 -메이크업 편-


2부 특강에서는 면접 헤어스타일링에 대해 알려주셨는데요. 단정한 첫인상으로 자신을 각인시켜야 하는 면접! 면접관들에게 짧은 시간안에 호감을 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은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이인선 실장님은 현장에서 면접관으로 많은 면접자들을 보았던 이야기를 해주시면서 면접의 성패는 첫인상에서 결정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알려주셨는데요. 첫인상을 결정하는데 메이크업 만큼이나 헤어도 중요하다고 전해주셨답니다.


자신의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해주는 묶음 스타일과 단점을 감추고 장점을 살려주는 디자인으로 하이, 로우, 번 이렇게 3 가지 중 한가지 스타일을 잘 선택해 헤어스타일링을 하라는 가이드를 제안해주혔답니다. 그중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우 포니테일 스티일링에 대해 알아볼게요!



차분한 매력을 살릴 수 있는 로우 포니테일 스티일링은 면접에서 많이 활용되는 헤어스타일링인데요. 앞머리에 C컬을 넣는 것이 중요하다고 알려주셨답니다. 이는 앞머리가 살짝 올라올 경우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고 세련됨을 살려줄 수 있기 때문! 아래 로우 포니테일 스타일링을 3가지 스텝으로 짧게 알아볼까요?


STEP 1.

2:8 가르마를 탄 뒤 롤빗과 드라이어로 뿌리 볼륨을 살려준다.

STEP 2.

앞머리 한 가닥을 빼주고 나머지 머리를 뒤로 모아 깔끔하게 묶어준다.

STEP 3.

앞머리 한 가닥을 뒤로 자연스럽게 넘겨 실핀으로 고정해주고 왁스로 잔머리를 정리해 마무리한다.


직접 고대기를 사용해서 머리를 다듬는 방법과 뿌리 볼륨이 오래 지속되는 팁을 알려주셨던 강의!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에게는 더 없이 재미있고 실속있는 강의였는데요. 입학하면 이런 좋은 특강이 많은 것은 물론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에게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있다는 것! 입학이 더욱 기대되죠?



이번 특강 모델을 해준 친구는 바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김보미 모델! 화려하고 예쁜 얼굴에 비율도 좋아 각종 패션쇼와 cf모델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본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의 활동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으로 go!


관련포스팅

재학생 프로필 촬영 현장 리뷰

방송국 취업 전문학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원서접수 바로가기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