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공지사항

home > 학교소식 > 공지사항

2011학년도 2학기 등록안내

작성자 : master 2011-08-25 조회 : 3019

2011학년도 2학기 등록안내



◉ 등록기간 : 2011년 8월 1일(월) ~ 8월 10일(수)



◉ 납부방법 : 1. 현금 및 카드결재 - 방문 후 납부

                  2. 계좌이체 및 무통장 입금 - 우리은행 520-137303-13-022 (재)서울예술

                                                        - 신한은행 100-026-445674 (재)서울예술

                  3. 고지서 납부



◉ 유의사항 : 1. 방문 납부의 경우 본교의 업무시간에 본관 1층 행정실로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은 주중 9:00 ~ 18:00 입니다.

                  2. 계좌이체 및 무통장 입금의 경우 학생의 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고, 학생의

                     이름이 아닐 경우 본교로 연락하여 입금확인 바랍니다. 입금자명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 등록처리가 불가합니다.

                  3. 타은행 송금 시 부과되는 수수료는 학생 본인부담입니다.

                  4. 기간 내에 납부가 힘든 경우 등록기간 이내에 본교로 연락하여 담당 선생님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이 밖에 문의사항은 본교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 02)2287-1612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