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3-2 등록금 납부기간 안내
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기간 및 방법 안내드립니다.
본교 재학생은 아래의 내용에 따라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구 분 | 내 용 |
등록기간 | 2013년 8월 1일(목) ~ 2013년 8월 9일(금) |
납부방법 | ▶ 현금 및 카드 결제/ 고지서 납부 - 본교 D동 1층 교무처 방문 후 납부 ▶ 계좌이체 및 무통장 입금 (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입금) - 우리은행 520-137303-13-022 (재)서울예술 - 신한은행 100-026-445674 (재)서울예술 - 외환은행 093-22-00774-1 (재)서울예술 |
유의사항 | ① 현금 및 카드결재/ 고지서 납부 - 방문 납부의 경우, 본교 업무시간(주중 9:00 ~ 17:30) 내에 D동 1층 교무처로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계좌이체 및 무통장 입금 - 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고, 학생이름이 아닐 경우 본교로 연락하여 임금확인 바랍니다. 입금자명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 등록처리가 불가합니다. ③ 타 은행 송금 - 타 은행 송금 시 부과되는 수수료는 학생 본인부담입니다. |
문 의 처 |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319-2 본교 D동 1층 교무처 (Tel. 02)2287-1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