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공지사항

home > 학교소식 > 공지사항

신입생 등록금 납부기간 안내

작성자 : admin 2013-01-10 조회 : 3794

                     등록금 납부 안내

□ 2013학년도 신입생(수시 지원자) 등록금 납부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니 반드시 지정한 기한 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간내 납부하지 않을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사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납입고지서 발송 및 출력

  ○ 발송일시 : 2012. 12. 26(수) ~ 12. 27(목) 

  ○ 출력방법 : 홈페이지메인→하단 합격자조회→지원자서비스(합격자조회)→등록금고지서출력

2. 등록금 납부기간 : 2013. 01. 15(화)






















납부처납부방법납부(등록) 기간
우리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고지서09 : 00 ~ 16 : 00
인터넷뱅킹09 : 00 ~ 18 : 00
현금입출금기
텔레뱅킹


※ 반드시 본인 명의의 해당은행 통장으로 납부
※ 본인 명의로 납부가 힘들시 부모님 명의의 통장으로 납부 하시고 입학처로 연락을 주셔야 함
※ 수수료는 해당은행 수수료 규정에 따름
※ 본교 직접 방문하여 카드납부 가능
※ 추가 등록금 납부기간은 추후 공지될 예정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