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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생 등록금 납부기간 안내
작성자 : admin
2013-01-10
조회 : 3794
등록금 납부 안내
□ 2013학년도 신입생(수시 지원자) 등록금 납부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니 반드시 지정한 기한 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간내 납부하지 않을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사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납입고지서 발송 및 출력
○ 발송일시 : 2012. 12. 26(수) ~ 12. 27(목)
○ 출력방법 : 홈페이지메인→하단 합격자조회→지원자서비스(합격자조회)→등록금고지서출력
2. 등록금 납부기간 : 2013. 01. 15(화)
납부처
납부방법
납부(등록) 기간
우리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고지서
09 : 00 ~ 16 : 00
인터넷뱅킹
09 : 00 ~ 18 : 00
현금입출금기
텔레뱅킹
※ 반드시 본인 명의의 해당은행 통장으로 납부
※ 본인 명의로 납부가 힘들시 부모님 명의의 통장으로 납부 하시고 입학처로 연락을 주셔야 함
※ 수수료는 해당은행 수수료 규정에 따름
※ 본교 직접 방문하여 카드납부 가능
※ 추가 등록금 납부기간은 추후 공지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