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뉴진스 스타일링과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되는 법 알아보기

작성자 : admin 2022-11-18 조회 : 12528


‘민희진 걸그룹’로 대중들의 관심 속에서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걸그룹 뉴진스. 등장 직후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질 정도로 탁월한 모습을 자랑했는데요, 풋풋하고 청량한 마스크와 훌륭한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하이틴 재질’의 패션 스타일이 화제를 모았죠. 과감하게 티징 단계를 생략하고 순차적으로 릴리즈한 〈ATTENTION〉, 〈HYPE BOY〉 뮤직비디오 속에서 채집한 뉴진스의 요즘 하이틴 스타일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량한 스포티 룩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과감한 프린트 반두 톱, 스트릿 무드의 트레이닝팬츠로 꾸민 뮤직비디오 〈ATTENTION〉의 밝고 경쾌한 경기장 씬! 로고 프린트의 데님 팬츠와 쇼츠, 저지 팬츠와 티셔츠는 대부분 루이 비통 제품이고 슈프림과 루이 비통콜라보레이션 라인의 레드 컬러 스카프 톱도 돋보이네요. 추억의 유행템인 팀버랜드 부츠 역시 포인트인듯 합니다. 



네온 컬러 바이크 룩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네온 컬러로 짝을 맞춘 스타일. 바이크 룩에서 영감받은 스타일링이 특징인데, 알렉산더 왕의 네온 색 축구 티셔츠부터 마틴 로즈 바이크 팬츠, 발렌시아가 미니스커트를 힙하게 매치했죠. 지금 당장 따라 하고 싶을 만큼 실용적이고 근사한 스타일이네요.



하이틴 룩의 정석


짧은 기장의 경쾌한 크롭트 톱과 플리츠 미니 스커트, 니삭스로 표현한 상큼발랄 하이틴 룩으로 시작되는 〈HYPE BOY〉의 뮤직비디오. 단정한 화이트와 블랙, 네이비로 컬러를 맞춰 멤버들의 청량한 매력을 잘 살렸죠. 이 장면을 위해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룩들이 등장! 유행은 정말 돌고 도나 봅니다.



로맨틱 Y2K 


영화 〈금발이 너무해〉를 비롯한 고전 하이틴 영화가 떠오르는 풀 파티 장면에서는 요즘 다시 유행 중인 Y2K 트렌드를 소녀들의 매력에 걸맞은 로맨틱한 스타일로 풀어냈죠. 특히 리더 민지가 입은 귀여운 퍼 장식 톱은 Y2K 유행의 선두주자 블루마린 제품. 이 외에도 콜리나 스트라다, 프라다 등 통통 튀는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Y2K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뷰티예술꼐열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알아보기 

영상 산업이 급성장하고 자리 잡음에 따라 드라마, 영화, 가수, CF 등에서 스타의 이미지를 담당하는 스타일리스트의 수요도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맞춰 스타일리스트들은 시청자들에게 새롭고, 강한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는 트렌드를 이끌어내는 직업이 바로 방송스타일리스트랍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에서는 패션디자인, 컬러코디네이션, 디스플레이,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등의 다양한 교과과정과 실무위주의 수업으로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자격증 취득 적극 지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에서는 자격증 특강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 미용사 자격증(일반, 피부)

: 메이크업 아티스트 1·2·3급

: 네일 기술 강사 1·2급 자격증

: 두피모발관리사

: 젤아트 자격증

: 분장사 자격증

: 뷰티스타일리스트 자격증


이렇게 다양한 뷰티 관련 자격증 특강이 학기 중과 방학 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자격증 취득은 학생들에게 취업에 있어서 중요한데요. 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대외적으로 학생들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본교에서 자격증 특강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의 생생한 인터뷰는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 함께보면 좋은 영상!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