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디자인예술계열>계열행사

2018년 디지털디자인계열 공모전 수상작

작성자 : admin 2019-01-14 조회 : 4670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정 학생들이 작년 2018년 한 해 동안 총 50여명의 학생들이 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을 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학기 중에 작업한 과제물을 바탕으로 디자인 공모전에 나가고 과제와 공모전을 동시에 준비하는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는 덕분인데요. 교강사의 열정적인 지도를 바탕으로 우수한 성과를 냈던 시각디자인과정 학생들의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을 만나보겠습니다 :D 
 

국제 생태 디자인 공모전

우수상 1명 / 특선 1명 / 입선 2명

생태디자인 공모전 수상 소식!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정 재학생들이 올해에도 생태디자인 공모전에서 대거 수상을 했는데요! 우수상 부터 특선, 입선까지 학생들의 실력이 돋보였답니다. 재학생들은 2학기 중 수업 과제로 제출한 과제물을 공모전에 그대로 제출해 수상까지 이어졌답니다. 완성도 있는 학생들의 실력이 작품에서도 눈에 보이죠?

 

상품 문화 디자인 공모전

우수상 3명 / 입선 8명

2018 I.SEOUL.U 상품문화디자인 국제 공모전에서 본교 시각디자인과정 학생들이 우수상을 휩쓸었는데요! 이 공모전은 I·SEOUL·U 브랜드를 주제로 한 입체상품과 평면디자인을 제출하면 되는 것으로 매년 서울시에서 정말 크게 진행되는 공모전이랍니다. 전국 디자인 전공 학생들이 참여하는 공모전으로 본교 시각디자인과정 학생들은 매년 지원해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답니다.

 

국제 캐릭터 콘텐츠 공모대전

금상 1명 /은상 1명 / 동상 1명 / 장려상 1명

특별상 6명 / 특선 5명 / 입선 3명

매년 시각디자인과정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큰 디자인 공모전 내용을 학생들과 공유하고 작품 준비를 1:1로 코칭해주면서 수상 확률을 높이고 있어 이번 국제 캐릭터 콘텐츠 공모대전에서도 좋은 성과를 냈답니다.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까지 손 쉽게 준비할 수 있다는 것! 이밖에도 이모티콘공모전 (이모티콘협회주관 ) 금상1명 / 동상 1명 / 특선 2명이 있답니다.

 

2018 네이버웹툰 최강자전 진출

32강 1팀 . 4강 1팀 진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웹툰과정 재학생 김지효 학생이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네이버에서 개최하는 '2018 네이버 웹툰 최강자전‘에서 4강에 진출했습니다. 네이버 웹툰 최강자전은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웹툰 공모전으로 매체 연재, 출판 경력이 없는 예비 작가들을 대상으로 오직 독자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는데요. 수상자 총 8명에게는 23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으로 선정된 작품들에게는 네이버 웹툰 정식 연재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사천사랑 웹툰공모전

장려상

제5회 안전한 학교 공모전

우수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웹툰과정 정규리 학생이 제 5회 안전한 학교 공모전에서 웹툰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웹툰 공모전은 4월 2일 ~ 5월 25일까지 접수기간을 거쳤고 정말 많은 참가자들이 몰려 수상을 하기에 치열했다고 하는데요! 그 중 돋보이는 스토리와 간결하고 명확한 그림채로 본교 재학생이 수상에 성공!

 

경상북도 전통문양 공모전 수상

특선 3명 / 입선 3명

시각디자인과정 2학년 학생들이 기초디자인 수업 과제로 제작해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들이 경상북도 전통문양 공모전 수상까지 된 사례랍니다! 시각디자인과정 학생들이 비실기 전형으로 들어왔지만 이렇게 많은 공모전 수상을 하는 것을 보면 얼마나 실무 중심으로 수업이 제대로 구성되어 있는지 느낄 수 있겠죠?

 

양성 평등 디자인 공모전

입선3명

2018년 한 해 수상한 시각디자인과정 학생들 모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수상 소식 기대할게요 :)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