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애완(반려)동물계열>계열행사

애견미용과정 자격증 취득, 세미나 특강 대회 수상까지 총정리

작성자 : admin 2019-10-10 조회 : 2871

애견미용과정 고민하지 말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실기수업으로 제대로 배울 수 있고, 대회 지원에 국제 세미나 까지 학교에서 열리는 학교이기 때문! 성장하는 애견미용산업에서 성공하는 애견미용사를 꿈꾼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을 알아보세요. 아래 내용으로 하나씩 특장점을 알아볼까요?




1. 실력있는 교강사진들의 실기수업


애견미용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실기랍니다. 이론으로 어떻게 강아지를 미용하겠냐구요! 실기 수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학생들을 지도하는 교강사진들이 누구냐는 것인데요. 본교에서는 펫샵을 운영하시는 교강사님들은 물론 외부 강의 및 애견미용대회 심사위원으로 활동하시는 분들에게 배울 수 있답니다. 또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미용 가위 및 재료들을 모두 학교에서 지원해서 학생들이 별도로 40~50만원을 주고 미용가위 등 기타 재료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언제든지 학교 실기실이 개방되어 있어서 수업 외에 연습을 하기에도 문제가 없답니다.


관련포스팅 : 애견미용 김형종 교강사, 애견미용사 자격검정시험 심사위원 현장!




2. 자격증 시험도 학교에서 클리어!


본교에서는 애견미용자격증부터 핸들러, 동물훈련사 등 총 9개의 자격증을 무료로 특강을 진행합니다. 애견미용과정은 학기 중에는 애견미용 이론과 실습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애견의 견체에 대한 이해를 심화하고 방학 중엔 애견미용자격증 무료특강반으로 심화해 바로 교내시험을 보고 모두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고 있답니다. 자격증, 대회 다 말은 쉽죠? 하지만 제대로된 교강사진의 전문적인 강의를 수강하고 실제 현업에서 일하고 계시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미용과정 교강사진들의 수업을 듣지 않으면 실기 합격, 대회수상은 아주 어렵답니다. 학교에서 자격증 시험이 진행되기 때문에 긴장감도 덜해서 그런지 취득하는 학생들이 많다는 것!


관련 포스팅 : 애견미용사 3급 자격증 시험




3. 애견미용대회 출전 지원 및 다수 수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미용과정 재학생들은 각종 미용대회에서 수상을 휩쓸며 대외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는데요. 애견미용과정 류경서 학생은 리케이배 아트미용대회 학생부 대상을 수상하며 단시간에 빠른 성장을 보여 이목을 끌었답니다. 학원과는 달리 학교에서는 단지 미용의 기술만을 배우는 것이 아닌 이론을 시작으로 정식 애견미용에 대해 배울 뿐만 아니라 좀 더 다양한 도구에 대한 이해로 미용의 완성도를 높게 구상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대회 수상 이력은 취업에도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전문 미용사로서 인정받을 수 있는 계기이기 때문에 본교에서는 꾸준하게 대회 준비를 지원하고 학생들의 준비를 독려하고 있답니다.


 


4. 국제적인 애견미용 세미나까지 교내에서 진행

KKF 국제애견미용세미나를 학교에서 개최하는데요. 세계적인 애견미용사 올가 자벨린스카야의 애견미용 시연특강도 진행되었습니다. 1부 베들링턴 테리어 미용, 푸들 미용 / 2부 비숑프리제 미용 강의로 펫클립 쇼미용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애견미용과정은 세미나의 참가비 7만원을 지불하지 않고 학교의 지원을 통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었답니다. 세계적인 애견미용사 전문가와 함께하는 KKF 국제애견미용세미나가 학교에서 진행된 덕분에 학생들은 더 큰 배움을 무료로 배울 수 있었다는 것! 


애견미용사가 꿈이라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미용과정에 도전하세요!

원서접수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