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주얼리디자인계열>계열행사

명품 취업 꽃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

작성자 : admin 2020-07-21 조회 : 1794

명품 취업 꽃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 



명품 취업 꽃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의 취업 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은 재학중에 실무 중심의 수업과 무료 자격증 특강, 주얼리 업체와의 산합 협력 프로젝트 등을 통하여 까르띠에, 스와로브스키, 티파니앤 코 등 주얼리 명품 브랜드 취업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골든듀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국내 최정상 주얼리 브랜드라고 할 만큼, 이미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 졸업생 최예지 학생은 골든듀 매장 세일즈로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매장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면서 본인이 학교에서 배운 주얼리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주얼리를 제안하고, 추천하며 세일즈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최연희 학생은 골든듀 매장이 아닌 세공 연구소인 '아뜰리에'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나오기 전에 레터링이나 그림을 베껴 내는 사출, 융해된 금속을 주형 속에 넣고 응고시켜서 원하는 모양의 금속제품으로 만드는 주물을 담당하고 있다고 하네요.





까르띠에 

까르띠에는 리치몬드 그룹 에 속한 프랑스의 하이엔드급 명품 브랜드 주얼리로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인데요, 보석, 시계 등 잡화를 주력 상품으로 생산하는 브랜드입니다. 유럽 왕실과 최상류층 인사들에게 절대적 사랑을 받는 주얼리 까르띠에! 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에서는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 취업 성공 소식도 전하고 있습니다.





티파니앤코 
여성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세계적인 명품 주얼리 브랜드인 '티파니앤코'. 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은 다수의 학생들이 티파니앤코 취업 성공 소식을 전해주고 있는데요, 졸업생 오시온 학생은 세일즈 프로 직군에서 고객들과 직접 만나며 니즈를 파악하고 소통하며 본인의 주얼리 지식으로 고객들의 구매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오시온 학생은 학교의 장점으로 실무 중심의 수업, 1:1 수업 방식을 꼽았습니다. 또한, 졸업생 박시은 학생도 티파니앤코에 취업했는데요! 평소 공예 쪽에 관심이 많았고, 특히 취업에 있어서는 티파니앤코를 꿈꾸었다고 해요. 박시은 학생은 후배들에게 학교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이나 특강은 꼭 시간을 내서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19학년도 졸업생 김서현 학생도 티파니앤코 취업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백작바이 피렌체
이태리  출신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백작바이 피렌체'. 백작바이피렌체는 명품 브랜드의 본고장인 이태리 감성과 보석을 다루고  표현하는데 압도적인 역량을 가진 바르바라 디자이너의 세계적인 수준의 주얼리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태리 최고의 명품 주얼리 브랜드라 할 수 있는 '백작바이 피렌체' 아뜰리에 취업에 성공한 원선우 학생!




다비스 다이아몬드
20여년의 다이아몬드 도매 유통 부문에서 1위를 선점하고 있는 글로벌 회사인 '다비스 다이아몬드'.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국제적인 다이아몬드 생산업체들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각종 다이아몬드를 국내에 수입 및 유통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졸업생 김정상 학생은 늦은 나이에 입학하여 본인의 꿈을 펼친 학생인데요, 지금은 다비스 다이아몬드의 매장 영업팀에서 초고속 승진으로 주임으로 근무하면서 본인의 꿈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회사를 다니며 업무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대학원 생활을 병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를 국내로 정식으로 수입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완성한 뒤에 판매를 하고 있는 회사인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에 취업한 정수진 학생. 수진학생은 재학중에 기자단으로 활동하면서 활발한 학교 생활을 했던 학생입니다! 이제는 당당히 취업에 성공하여 회사에서 제품 홍보 및 통관업무는 물론 세공 등 주얼리 관련 전 분야 업무를 담당하면서 업계에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유망주랍니다.

그 외에도 스와로브스키, 어나더플래닛 등 인기 주얼리 브랜드 취업에 성공하고 있으며 본인만의 주얼리 브랜드를 창업한 학생들도 많답니다. 이처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미술이나 디자인을 전공하지 않아도, 입학 후에 80% 이상의 실무 수업과 주얼리 관련 전문 자격증 무료 특강, 주얼리 브랜드 취업 설명회 및 특강 등을 통하여 나날이 실력을 향상시켜 취업에 있어 강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얼리디자이너를 꿈꾸는 학생이라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 도전해보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