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주얼리디자인계열>계열행사

이 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명품 주얼리 릴레이 특강!

작성자 : admin 2020-04-10 조회 : 2318

이 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명품 주얼리 릴레이 특강! 





티파니앤코 

세계적인 명품 주얼리이자 여성들의 로망인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 앤 코'. 티파니앤코의 특강은 벌써 두 번이나 진행되었는데요, '티파니앤코'의 창시자 이야기부터 다이아몬드 킹으로 불리게 되기까지의 역사, 티파니앤코를 대표하는 주얼리 소개 등 어디에서나 쉽게 들을 수 없는 티파니앤코만의 이야기를 전해주셨습니다. 티파니앤코는 세계적인 명품 주얼리 브랜드답게 업계에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Do  the right thing' 옳은 일을 한다는 특명 아래 티파니앤코는 다이아몬드를 채굴한 후에, 그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면서 책임있는 채굴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평소 의식하지 못했던 티파니 블루와 티파니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민트색 티파니앤코 상자이야기 까지 들을 수 있었던 티파니앤코 특강! 특히, 티파니앤코는 본교 주얼리디자인과정 학생들의 꿈이면서 많은 학생들이 취업 성공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는 주얼리 회사랍니다!





골든듀

골든듀는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주얼리브랜드인데요, 특히 지난 특강에서는 인사교육팀 부장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강의를 진행해 주셨으며 동시에 단독으로 골든규 취업 설명회까지 진행되었답니다! 단독 취업 설명회인 만큼 취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으로 가득차 학생들의 관심이과 열정이 폭발했는데요! 골든듀의 수시 공채에 안내와 면접 진행 과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국내 최고의 주얼리 기업인만큼 좋은 복지를 자랑하고 있어서 많은 학생들이 가고 싶어하는 주얼리 회사이기도 한데요, 특강을 통해서 학생들은 골든듀 입사를 위해 필요한 자질과 역량 등에 대해서도 자세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어나더플래닛

어나더 플래닛 특강에서는 대표님께서 직접 강의를 진행해주셨는데요! 그래서 더욱 의미있었던 강의였습니다. 어나더 플래닛은 기존 브랜드들이 쉽게 도전하지 않은 차별화된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으며,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서 학생들은 어나더플래닛이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떤 상품들을 제작하는지 등 회사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어나더플래닛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은 협업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면서 멋진 주얼리 상품을 제작하고 판매까지 진행했던 적이 있는데요, 이를 통해 어나더플래닛 김문수 대표는 학생들의 재능을 이미 알아봤답니다! 그 후엔, 취업 성공으로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주얼리 기업 및 전문가 특강을 꾸준히 마련하고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 릴레이 특강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가 분들이 특강을 진행하기에 학생들은 강의를 통해서 실무진들의 취업 팁, 기업의 구체적인 정보, 마케팅, 홍보 등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특별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얼리디자인과정에서는 학생들의 취업을 돕기 위하여 주얼리브랜드 릴레이 특강 외에도 다양한 MOU 프로젝트 진행, 자격증 무료 특강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학생들은 티파니앤코, 골든듀, 까르띠에 등 유명 주얼리 브랜드로 취업에 성공하고 있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