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주얼리디자인계열>계열행사

명품 취업 강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

작성자 : admin 2020-04-03 조회 : 2046

명품 취업 강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 



취업에 강하기로 소문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 골든듀부터 세계적인 명품 주얼리 까르띠에까지 연이은 취업 성공 소식을 전해주면서 명품취업으로 주얼리 업계에서 이미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 학생들의 명품 취업 성공기를 소개해드릴게요 :-) 





티파니앤코 김서현

여자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세계적인 명품 주얼리 '티파니앤코'. 이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의 다수의 학생들이 티파니앤코에 취업하여 주얼리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18학번 김서현 학생은 본교 주얼리디자인과정 브이로그를 통해 주얼리디자인 전공 학생들의 학교 생활을 소개하기도 하며 적극적인 학교 생활을 했던 학생입니다. 김서현 학생은 본인이 상상으로, 생각만으로 가지고 있던 아이디어나 디자인을 실물인 주얼리로 만드는 것에 큰 매력을 느꼈다고 해요. 지금은 티파니앤코 정직원으로 취업에 성공하여 이제 막 바쁜 나날을 보내기 시작했답니다!





골든듀 아뜰리에 최연희

골든듀 아뜰리에는 골든듀와 같은 브랜드이지만 매장이 아닌, 골든듀만의 세공 연구소입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 졸업생 최연희 학생은 골든듀 아뜰리에에서 일을 하면서, 제품이 나오기 전에 레터링이나 그림을 베껴 내는 사출, 융해된 금속을 주형 속에 넣고 응고시켜서 원하는 모양의 금속제품으로 만드는 주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연희 학생은 본인의 취업 성공의 기반은 수업 시간에 교강사님들이 알려주시는 노하우를 따로 노트에 정리하며 복습하고, 실전 작업에 적용했던 노력들이라고 인터뷰를 통해서 밝힌 바 있습니다.





어나더플래닛 홍은표

기존 브랜드들이 쉽게 도전하지 않은 차별화된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주얼리 브랜드 '어나더 플래닛'. 어나더 플래닛은 본교와 산학협력 프로젝트, 대표님 특강 진행 등을 통하여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8학번 홍은표 학생은 어나더 플래닛에 취업을 성공하여 주얼리 MD로 활약하고 있답니다! 가수 설현, 선미 등 인기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어나더 플래닛! 감각적인 주얼리 브랜드 회사에 은표 학생은 주얼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에스실 강동채

18학번 졸업생 강동채 학생은 유명 셀럽들이 사랑하는 주얼리 브랜드인 '에스실'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동채 학생은 중국 유학을 갔다가 본인이 하고싶은 주얼리 분야 꿈을 이루기 위하여 부모님을 설득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에 입학한 학생입니다. 재학중에도 적극적이고 성실한 학교 생활로 모범이 되었던 학생인데요, 졸업과 동시에 주얼리 브랜드 '에스실'에 취업에 성공하여 본인의 꿈을 이루고 있답니다.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정수진

다이아몬드를 국내로 정식으로 수입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완성한 뒤에 판매를 하고 있는 회사인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취업에 성공한 정수진 학생!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회사에서 제품 홍보및 다이아몬드를 수입하는 과정인 통관업무를 담당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수진 학생은 취업을 하는 데 있어서 디자인과 세공 수업을 통해 작품에 대한 디테일을 배우고, 실무 중심의 수업으로 본인의 실력을 쌓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까르띠에', 'MAAD STUDIO', '누누핑거스', '스팅 925' 등 다양한 주얼리 전문 브랜드에 취업을 성공하면서 전문가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나 미술을 전공하지 않아도 실무중심의 수업과 주얼리 전문가 교강사진의 강의를 통해 실력을 쌓고 있으며, 그 외에도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특강이 무료로 진행되어 학생들의 경제적인 부담 또한 줄여주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주얼리 기업가 특강, MOU체결을 통한 산학 협력 프로젝트 등을 통하여 학생들이 학교를 다니면서 다양한 활동으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얼리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이라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에서 시작하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