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주얼리디자인계열>계열행사

졸업 전시 및 산학협동 프로젝트 행사 총정리

작성자 : admin 2017-12-27 조회 : 1948


2017년 12월 13일 6시 인사동에 위치한 라메르갤러리2층 제 3관에서 <2017보석예술계열 졸업전시 & 산학협동프로젝트> 전시회 오픈식이 있었습니다.


본 전시는 12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었으며 주얼리작품은 물론 아트&문화상품, 패션액세서리 까지 다양한 용도의 작품들이 전시/ 판매되었고, "금속미식회"라는  큰 전시 타이틀 아래  43명의 보석예술계열 학생들이 보는이들에게 ‘눈과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금속만찬’을 대접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습니다. 


또한 전시기간 중 보석예술계열에서 주최하는 <2017전국 주얼리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및 <2018년 보석예술계열 예비신입생을 위한 전시관람>도 진행되었습니다. 






전시회 오픈식에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보석예술계열 안교정, 심진아, 이영임. 박준, 윤수영, 이아름 교강사진을 비롯한 타계열 교강사진등의 내빈분들과 사단법인 한국보석협회 이천용 회장님,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 임지건 이사장님, 쥬드주얼리 오석진대표님, 하비쥬주얼리 최진범대표님, 해밀아트 정병일 대표님 등 많은 외빈 여러분들이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시회 축하를 위해 참석해주셨습니다. 또한 보석예술계열 선후배 및 학부모님들이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 임지건 이사장님을 비롯 사단법인 한국보석협회 이천용 회장님,쥬드주얼리 오석진 대표님께서는 이번전시를 위한 축사를 통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보석예술계열의 무한한 성장과 미래의 주얼리산업을 이끌어갈 인재양성의 밝은 미래를 엿볼수 있었으며, 보석의 가치와 인간의 무한한 아이디어/ 기술이 곧 주얼리산업의 경쟁력이 될 수 있음을 조언해주시고 격려해주셨습니다.   





이번 전시회 오픈행사에서는 평소 근면성실하고 모범적인 학업생활로 보석예술계열을 빛낸 학생들을 위한 <2017 보석예술계열 졸업전시회 우수학생 시상 및 장학금 수여식>도 진행되었습니다.

2017년 익산 보석문화상품공모전 대상 등 각종 주얼리디자인공모전 대거수상으로 보석예술계열의 명예를 드높인 김하은 학생에게는 공로상이 수여되었으며, 조슬기 학생은 우수디자이너상 / (사)한국보석협회장상, 나유진 학생은 우수디자이너상 / (사)한국주얼리산업연합회장상, 최민주 학생은 우수 산학협동프로젝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전시기간인 2017년 12월 15일에는 보석예술계열이 주최하고 <사>한국보석협회와 주얼리브랜드 제미뮤지엄이 후원하는 <2017전국 주얼리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이 갤러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전국의 중고등학생 및 비전공자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이번 공모전은 올해 3회째 개최되는 전국주얼리디자인공모전으로 기발한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뽐낸 학생들에게 상금 및 상장, 본교입학시 장학금수여의 혜택이 주어졌습니다.
 
특히 본 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세라 학생은 ‘꽃바람’이라는 제목으로 4월의 탄생화인 복사꽃과 탄생석 핑크 플로라이트를 이용한 한국의 미가 담긴 주얼리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7전국 주얼리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이 있었던 2017년 12월 15일 오후에는 <2018년 보석예술계열 예비신입생을 위한 전시관람>의 시간이 갖었습니다. 선배님의 전시축하와 작품감상을 위해 갤러리에 방문하여 선배들과 교강사진과의 티타임 시간을 갖으면서 많은 정보를 교환하고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2018년 신입생이 될 학생들은 선배들의 작품설명과 진심어린 조언도 듣고 작품 하나하나의 의미와 기능에 대해 깊이 알수있는 시간이었으며 빨리 입학해서 자신들도 선배님들처럼 멋진 작품을 만들고싶다는 후기를 남기며 끈끈한 선후배의 정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