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디자인예술계열>계열행사

블랙핑크와 협업한 디자인 알아보기

작성자 : admin 2023-02-14 조회 : 13169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 그룹들 중 독보적인 그룹이 있는데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블랙핑크'입니다. 블랙핑크는 실력, 비주얼,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부분에서 뛰어난 면모를 보여주며 데뷔를 함과 동시에 톱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현재 멤버들 각자 다른 명품 브랜드의 엠버서더로서 자신만의 아우라를 펼치고 있는데요, 이러한 커리어 덕에 명품돌이라는 타이틀도 얻었습니다. 각자의 매력은 팀으로서 활동할 때 더 빛을 발하고 있으며 팀이 보여주는 개성 있는 색깔은 다른 기업들과의 협업으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블랙핑크와 협업한 디자인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AMBURINS

규정되지 않은 향의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템버린즈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한정된 기간 동안만 판매되는 특별 패키지는 템버린즈의 베스트셀링 제품들 중 하나인 튜브 핸드크림과 체인 핸드크림 구매 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핑크 패키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템버린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서만 제니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퍼퓸 쉘 핸드크림 30/40ml 제품을 구매 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하트 형태의 스페셜 패키지도 출시 됩니다.




오레오

전 세계의 국민과자 오레오도 블랙핑크와 손을 잡았습니다. 왕관이 디자인된 오레오 패키지는 두 브랜드의 역사적인 콜라보를 표현했으며 왕관은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에 등장했던 심볼을 활용했습니다. 또한 이번 콜라보는 온라인 사이트 이벤트를 통해 콜라보를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굿즈도 준비되었는데요, 오레오×블랙핑크 포토카드 키트, 오레오×블랙핑크 PVC 백, 오레오 피크닉 백 등의 경품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이어서 오랜 시간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메이플스토리도 블랙핑크와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지수와 제니가 디자인에 참여한 블랙 패키지는 ‘Pink Venom’, ‘Shut Down’을 모티브로 카리스마 있고 시크한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로제와 리사의 핑크 패키지는 ‘마지막처럼’, ‘붐바야’, ‘Ice Cream’, ‘뚜두뚜두’를 모티브로 귀엽고 발랄한 컨셉트로 만들어졌습니다. 패키지 출시와 함께 블랙핑크 멤버들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활용해 연출할 수 있는 코디와 추천 코멘트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처럼 기업 간의 상생을 도모하는 패키지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정과 함께 하는 건 어떨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정은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창의력과 조형능력을 키우고 능숙한 시각 표현력을 개발해 다양한 디자인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본 교과과정 외에 전문과정이 개설되어 있어 좀 더 세분화된 디자인을 배울 수 있고 학기마다 다양한 실무 특강을 진행하며 방학 중 자격증 특강을 통해 전공 학점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며 취업은 물론 4년제 학사 취득 및 편입, 대학원 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학기마다 다양한 기업과 산학협력을 통해 작품을 만들고 각종 공모전 수상작을 바탕으로 포트폴리오 제작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도 교강사님의 1:1 관리로 고퀄리티의 포트폴리오 완성이 가능합니다. 교내 실기 수업을 바탕으로 국내외 공모전에 다수 참여하도록 이끌고 있으며 세심한 코칭을 통해 학기 중에 진행하는 과제 작품과 프로젝트를 통해 공모전이나 대회에서 다수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