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디자인예술계열>계열행사

스마트미디어디자인 알아보기

작성자 : admin 2023-01-09 조회 : 9781


지난 1일 동대문디지털플라자(DDP)에선 서울의 밤을 환상적으로 수놓았던 '서울라이트 DDP'가 성황리에 폐막했는데요, 초대형 라이트 쇼인 서울라이트 DDP는 지난달 17일부터 1일까지 하루 6차례 씩 매일 오후 7시부터 30분 간격으로 운영되었습니다. 기록적인 한파가 이어지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온. 오프라인으로 50만 명 이상이 관람하고, 시민 만족도 97%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환호를 받으며 막을 내렸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전야제 행사는 사전예약 이틀 만에 매진되는 등 추운 날씨에도 시민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에도 국내외 관광객 4만명 이상이 운집했습니다. 응답자 대다수는 내년에도 방문하고 싶다는 의사도 밝혔습니다. 서울라이트 DDP는 작품 상영시간 연장, 관람 인원 확대, 개최 시기 조정 등 행사 진행 방법을 다방면으로 검토해 올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스마트미디어디자인 알아보기 


이처럼 보여지는 미디어디자인은 시각적인 요소들은 몰론이고 일상적인 요소들까지 일상생활을 하는 것에 있어서 밀접한 영향을 받고 있는데요, 보다 새롭고 영향 있는 디지털 디자인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스마트미디어디자인과정과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디지털시계와 아날로그시계라는 말이 있는데요, 태엽의 힘을 이용하여 시침과 분침, 초침으로 시각을 표시하는 시계를 아날로그 방식이라고 한다면, 시간의 변화를 숫자로 나타내는 전자시계는 디지털 방식이라고 합니다. 이렇듯 디지털이란 자료나 정보를 0과 1 같은 유한한 자릿수의 숫자로 나타내는 방식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모든 정보를 이런 디지털 신호로 받아들이고 내보냅니다. 오늘날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인터넷 플렛폼이나 스마트폰, 카메라 등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들이 활용되고 사용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디자인예술계열은 예술과 과학기술을 융합하여 콘텐츠를 포함한 디지털 관련 산업에 많은 요소에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도록 전문 인재의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웹디자인, 광고디자인, 영상디자인, UI/UX디자인 등  현재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시거나 디자이너 경력 10년 차 교강사진이 학생들을 직접 지도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인턴십 연계까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취업 준비를 위해 별도의 포트폴리오 학원을 다닐 필요 없이 학교에서 진행한 과제물을 모아 기업 제출용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수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 현대카드 등 학생들이 선호하는 회사의 디자이너를 직접 만나 궁금증을 해결하고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매 학기 무료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졸업 후 어떤 분야로 취업을 하고 싶은지 충분히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고 졸업 후 취업에 있어 남다른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도모합니다. 


취업 준비를 위해 별도의 포트폴리오 학원을 다닐 필요 없이 학교에서 진행한 과제물을 모아 기업 제출용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포트폴리오 발표 및 면접 준비를 위한 이미지 메이킹, 프레젠테이션 특강으로 면접 준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