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뷰티예술계열 특강에서 현장실습까지 1학기 총정리

작성자 : admin 2021-07-07 조회 : 2553

뷰티예술계열 1학기 총정리! 오마오마한 라인업을 가진 릴레이 무료 특강과 함께 코로나도 물리친 현장 실습. 한학기를 꽉 채운 학생들이 활동을 모아보았습니다. 2021년 1학기를 모아서 알려드릴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에서는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현장실습을 나갈 수 있는 곳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태원에서 매거진 및 광고 촬영에 헤어, 메이크업 스텝으로 참여했으며 모델들과 함께 작업하며 포트폴리오를 쌓았는데요. 외부 현장실습 외에도 모델연기계열, 공연예술계열, 연기예술계열, 실용음악계열 학생들과 활발한 콜라보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모델연기계열과는 패션 화보 촬영 실습 수업에 필요한 헤어, 메이크업을 지원했으며 공연, 연기, 실용음악계열과는 무대에 올라가기 전에 필요한 헤어, 메이크업을 지원했답니다. 패션예술계열 학생들과 함께한 콜라보 활동은 아래 더 알아보기 콘텐츠로 만나보세요!


모델 X 뷰티 콜라보! 패션 화보 촬영 지원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시험 준비 현장! 본교에서는 국가자격증 시험을 학생들이 학교에서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필기는 특강으로 진행되며 실시시험의 경우 각 과제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반복적으로 학습하고 시험 일정에 맞춰서 모의고사를 진행합니다. 실제로 학생들은 모델과 함께 1:1로 시험 출제 과목 연습에 들어가는데요. [제1과제] 뷰티 메이크업 / [제2과제] 시대 메이크업 / [제3과제] 캐릭터 메이크업 / [제4과제] 속눈썹 익스텐션 및 수염을 보게 됩니다. 먼저 각 과목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 다음 학생들이 실습을 통해 주어진 시간과 조건에 맞춰서 모의 테스트를 보고 있답니다. 이 과정에서 시험장에서 겪을 수 있는 시행착오를 최소화 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뷰티예술계열 방송뷰티스타일리스트 2급 시험 현장 






스타 유튜버 헤어디자이너 기우쌤이 떴다!

9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헤어디자이너헤어 제품 브랜드 어네이즈 대표인 기우쌤헤어디자인과정 학생들이 모두 만나고 싶어 하는 No.1 헤어디자이너였는데요..뷰티과정에서 특별히 기우쌤을 학교로 모셨습니다학생들을 만나 제니 솔로 헤어스타일링 시연을 보여주셨고 QnA 시간도 가졌는데요기우쌤은 현장에서 직접 웨이브에 대한 자신만의 노하우과 기술그리고 학생들에게 헤어디자이너로서 가져야 하는 자세 등을 솔직학 재치있게 알려주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기우쌤 특강 리뷰 바로가기




 


국내 탑 배우들 담당고원 뷰티 대표 고원혜를 만나다!

고원 뷰티 대표 고원혜는 에스팀 에이전시 모델 및 배두나정유미 등 국내 탑 여배우 및 모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데요직접 본교 뷰티과정 재학생들을 청담동에 있는 고원 뷰티로 초대해 정유미의 광고 메이크업을 보여주었습니다청담 뷰티샵에서 근무하기 위해 학생들이 준비해야 하는 것들그리고 연예인 메이크업을 진행하는 다른 샵들과 다른 고원뷰티 만의 노하우와 강점을 알 수 있었던 시간현장에서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을 통해 학생들은 교실 밖에서 더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 고원 뷰티 대표 고원혜 특강 리뷰 바로가기



홀리씬님 등 다수 스타 뷰튜버 소속아이스크리에이티브 대표 김은하 특강!

요즘 유튜버만큼 핫한 SNS가 있을까요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스타 유튜버를 양성하고 있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심지어 학생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홀리씬님 등 스타 유튜버들이 다수 소속된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대표 김은하 대표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유튜버를 활용해 자신을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단지 헤어메이크업 등만을 잘하는 것이 아닌 자기 자신을 마케팅하는 것을 통해 더 성장할 수 있다는 새로운 길을 알려주신 김은하 대표유튜버 꿈나무들에게는 더없이 유익한 특강이었습니다.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대표 김은하 특강 리뷰 바로가기



 

패션쇼 메이크업이라고 들어는 봤니이수미 패션메이크업 아티스트 특강!

패션쇼 메이크업의 선구자국내외 1,000여개의 패션쇼 메이크업을 담당한 전문가 이수미 메이크업 아티스트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무료 100여장이 넘는 ppt를 보여주시며 패션쇼 메이크업에 대해 알려주셨는데요실제로 드렉을 컨셉으로 한 패션쇼에서 진행한 메이크업을 시연해주셨답니다광고나 화보 메이크업과 달리 패션쇼 메이크업은 의상과 쇼의 컨셉에 더 민감하게 반응해야 하는데요패션쇼 메이크업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전해들을 수 있는 특강이었습니다.

 

★ 패션쇼 메이크업 선구자 이수미 특강 리뷰 바로가기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