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뷰티예술계열에서 알려주는 뷰티업계의 인플루언서 열풍(feat. 여배우보다 인플루언서!)

작성자 : admin 2021-03-22 조회 : 2038


안녕하세요. 뷰티예술계열입니다 :)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소비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뷰티업계에서도 인플루언서 열풍이 한창인데요.

기존에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은 신생브랜드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진행되는 경우가 많았다면


요즘은 연예인 위주 캠페인보다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이 제품에 대해

더욱 투명하고 솔직한 후기를 전달할 수 있어

글로벌 브랜드, 장수 브랜드 등에서도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고 해요 :)

그렇다면, 최근 진행되고 있는 주요 협업 사례에 대해 알아볼까요?



랑콤 x 인플루언서 30인 / 리얼 유저가 직접 이야기하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https://www.youtube.com/watch?v=olFD6rUcZ5s

- 올해 2월 영상 공개(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 사용 7일차부터 10년 차까지 제품을 경험해본 30인의 실제 후기를 담은 영상(첫 느낌, 효과, 피부변화에 필요한 시간 등)

- 유튜버 아옳이,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이올리비아, 뷰티에디터 백지수, 스타일리스트 서정은 등 참여

-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근본적인 피부컨디션 개선에 도움주는 제품


김정문알로에 x 디렉터파이 / 크림을 딱 하나만 써야된다면 ‘큐어 인텐시브 알로에 배리어 릴리프 크림'

https://www.youtube.com/watch?v=ljLNsggKKaU




- 87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디렉터파이와 협업한 제품 소개 영상

- 디렉터파이가 ‘2021 성분 키워드’로 ‘발효 알로에’를 선정, 관련 제품으로 크림 소개

- 영상 공개 후 전원 대비 매출 약 20% 상승

- 속건조 완화와 피부결 개선,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을 두루 갖춘 올인원 제품


 라카 x 잉화 / ‘글래시 네일 컬러’ 기획·제작 런칭

https://www.youtube.com/watch?v=X_zMZULarTM


- 1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와 협업하여 기획&제작한 제품

- 총 6가지 뉴트럴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잉화는 티그린 컬러 기획 출시)

- 라카 특유의 감성과 색감이 잉화와 매칭되어 큰 시너지를 발휘한 제품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기반으로 개인이 추천하고 기획한 상품을 구매하는 문화

자리잡게 되다보니 뷰티업계에서도 이렇게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커지게 되었어요 :)

솔직 후기와 자세한 제품 설명이 가득한 인플루언서의 영상을 보다보니 저도 구매하고 싶어지네요!


뷰티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친구들!

 

뷰티예술과정에서는 뷰티산업 분야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핵심인재를 양성하고 있어요.

뿐만아니라 방송영상, 연기, 모델, 패션, 디자인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과정이 있어

타 과정과의 콜라보를 통한 시너지 효과도 누릴 수 있답니다 :)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