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뷰티예술계열 2020 상반기 결산! 학생활동 모아보기

작성자 : admin 2020-07-09 조회 : 2326

2020년 뷰티예술계열 상반기 결산! 코로나로 인해 개강이 미뤄지고 외부 활동이 어려웠지만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의 손은 바쁘게 움직였는데요. 대회 활동 및 외부 활동은 자제해도 학교에서 자격증 시험 등과 같이 전공에 대한 지식을 보다 깊이 있게 다지는 한 학기를 보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으로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의 학교 생활을 키워드로 알아볼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에서는 모델연기계열, 연기예술계열, 무용예술계열, 실용음악계열 등 타 계열과 콜라보를 통해 무대 분장, 화보 촬영 메이크업 등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매년 졸업패션쇼에 올라가는 모델들의 메이크업, 헤어, 네일을 책임지고 있으며 모델에서 대형 오디션 및 런웨이 무대에 올라가는 학생들을 위해 백스테이지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는데요. 이번에도 모델연기계열에서 화보 촬영 수업을 진행을 위해 뷰티예술계열 학생들과의 콜라보가 진행되었습니다.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은 뉴트로의 분위기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모델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섀도우와 립 색을 대입했으며 직접 헤어디자인과정 학생들이 현장에서 머리를 자르며 다듬어 모델연기계열 교강사님의 칭찬을 받았답니다. 이렇게 본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은 단지 모델을 화려하게 꾸미는 것이 아닌 화보 및 무대의 콘셉트를 인지하고 그에 맞는 메이크업 도구를 준비하고 기획력 있게 메이크업을 진행한다는 것! 대단하죠?


뷰티예술계열 X 모델연기계열 콜라보 화보 촬영기 


 



뷰티예술계열에서 jtbc 방송국에서 메이크업, 헤어 실장을 맡고 있는 이인선 방송스타일리스트의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방송국 취업 성공 팁과 메이크업 헤어 실습’이라는 주제로 미용 분야에 대한 꿈을 키우는 뷰티예술계열 예비 신입생들 30여 명을 마주했는데요. 이인선 강사는 “방송국 취업을 꿈꾸는 여러분들이 꼭 알아두어야 하는 것은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진 후 다양한 경험으로 자신만의 노하우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방송국에서는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상황에 맞춘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력이 요구된다. 기본기가 없다면 현장에서 금세 무너지게 되고 자신만의 노하우가 없다면 현장에서 밀리는 것이 현실이다”라고 조언해주셨답니다. 현장에서 보여준 메이크업이 궁금하다면 아래 콘텐츠를 참고해주세요.


jtbc 실장, 예비신입생 특강 리뷰 -메이크업 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에서 웨딩 디렉터 자격증 시험이 진행되었습니다. 웨딩 디렉터는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을 끌어내는 전문가로 최근 각광받는 유망 직업이랍니다. 화려한 꽃장식처럼 보여주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신랑, 신부와 참석하는 하객 모두가 행복한 결혼식을 완성하는 것이 웨딩 디렉터의 기본이면서도 가장 큰 임무인데요.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신랑, 신부와 양가 가족이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조력자이기도 하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에서는 웨딩 디렉터 자격증 취득을 위해 특강과 함께 시험을 학교에서 볼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는데요. 웨딩 디렉터 업무를 꿈꾸지 않는 않는 친구들도 자격증 취득 시험을 볼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이유는 자격증이 다양하고 배운 분야가 넓을수록 취업에 있어서 도움이 되기 때문! 무료 특강은 물론 시험까지 학교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률은 매우 높답니다.






방학에는 본격적으로 뷰티예술계열 친구들의 현장실습이 진행된답니다. 본교 교강 사진들은 모두 헤어숍, 네일아트샵을 운영하고 계시는데요. 전국 20여 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마들렌 헤어 대표 김명옥, 네일 N 스타일 대표 남은정 등 교강 사진들이 운영하는 샵으로 현장실습이 꾸준하게 연계되고 있답니다. 덕분에 학생들은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방학 중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어 현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답니다.


학생들의 꽉찬 활동으로 취업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의 취업 성공기를 한눈에 알아보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