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제 12회 K뷰티킹 메이크업 페스티벌 대거 수상

작성자 : admin 2019-11-19 조회 : 3544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이 KBS 아레나홀에서 열린 제 12회 K뷰티킹 메이크업 페스티벌에 출전해 대거 수상했습니다! K뷰티킹 메이크업 페스티벌은 오랜시간 동안 지속되온 대회로 헤어, 네일, 피부, 메이크업 등 뷰티의 전 분야를 아우르는 대회인데요. 뷰티를 전공하는 학생들과 전문가들이 겨루며 자신의 실력을 입증하기 위해 참여하는 대회랍니다. 이번 K뷰티킹 메이크업 페스티벌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 스킨아트, 피부, 왁싱 등 총 6개 부문으로 진행되었는데요. 국회의원상까지 받으며 본교 재학생들의 활약이 돋보였답니다. 아래 수상 내역부터 알아볼까요?


이번 대회 준비를 위해 밤낮없이 학교에 남아 학생들은 대회 준비에 몰입했는데요. 뷰티예술계열 심예원 전임은 학생들과 함께 늦은 시간까지 학교에 남아 작품의 방향성을 체크해주시고 시간 안에 학생들이 최대한 효율있는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셨답니다. 늦은 시간까지 학교에서 노력한 결과로 이렇게 많은 상을 수상했다니! 대회 현장 사진도 아래 함께 만나보세요 :)


국회의원상과 환타지부문금상을 수상한 이예빈 학생은 일찍이 학교에 입학해서 눈에 띄는 열정으로 많은 교강사들의 칭찬을 받았답니다. 인터뷰에서 이예빈 학생에게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 입학한 계기를 묻는 질문에 "일찍이 미용학원을 다니면서 학교를 알아본 만큼 어떤 학교가 저에게 가장 도움이 될지 인터넷과 많은 정보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택한 이유는 교강사진들의 이력이 눈에 띄었습니다. 특수분장, 네일아트, 메이크업, 헤어, 방송 스타일리스트 등 전공별로 전문가들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고 학교생활을 홈페이지에서 알아보니 패션쇼, 방송국, 야외 실습 등을 자주 나가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좋은 커리큘럼과 다양한 실습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입학을 결정했습니다"라고 답했는데요. 이예빈 학생의 인터뷰를 더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해보세요!

 

이예빈 학생 인터뷰



업스타일창작 부문에서도 금상, 은상, 동상을 휩쓸었는데요. 헤어디자인과정 학생들은 학교에서 실기 수업 위주로 배우다 보니 현장에서 작업할 때 많이 떨리지 않았다고 전해주었답니다. 또한, 학교에서 배우는 정규 수업 외에도 업스타일 특강이 이루어지고 자격증 취득까지 학교에서 할 수 있도록 자격증 특강이 무료로 진행되서 대회 준비가 자연스럽게 된 것 같다고 했는데요. 실제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에서는 학생들을 지원해주기 위해 전공 관련 자격증 무료 특강을 매학기 진행하고 있답니다. 최근에 이루어진 업스타일 자격증 특강은 아래 콘텐츠를 참고!

 

업스타일 자격증 특강 진행, 열정 가득 수업 현장



수상한 학생들의 기념촬영!



단체사진도 찰-칵!




국회의원상을 수상한 이예빈 학생의 환타지 메이크업! 자세하게 보면 볼수록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들죠? 손톱까지 디테일을 살린 장식과 바디페인팅 그리고 완성도 높은 의상들은 심사위원의 찬사를 받았답니다. 뷰티예술계열에서는 학생들을 헤어 전공이라면 헤어만 배우는 것이 아닌 네일아트, 피부, 메이크업 등을 두루두루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강을 통해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기 때문에 대회에서 뷰티 전체를 아우르는 실력을 겨룰 때 차별화된 경쟁력을 자랑한답니다! 수상한 뷰티예술계열 학생들 모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다가오는 졸업과제전도 기대할게요 :D

 

뷰티예술계열 원서접수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