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업스타일 자격증 특강 진행, 열정 가득 수업 현장

작성자 : admin 2019-10-04 조회 : 3592


뷰티예술계열 헤어디자인과정에서 업스타일 자격증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업스타일 자격증은 3급, 2급, 1급 기술강사 이렇게 나누어지는데요. 본교에서는 학생들이 수업 외에 특강을 통해 부족한 부부을 보안하고 시험에 맞춘 강의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업스타일 자격증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리자면 3급과 2급의 경우 필기시험이 있고 1급 기술강사 자격증은 필기 시험이 없답니다. 실기는 학교에서 충분히 배우기 때문에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필기시험은 세부 내용이 다른데 아래 간략하게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업스타일 3급 자격증 필기시험 세부내용

1) 업스타일 도구의 이해 

2) 업스타일 중요성의 이해와 이론
3) 업스타일 기술 베이직 트레이닝 과정
4) 업스타일 용어의 이해 


업스타일 2급 자격증 필기시험 세부내용 

1) 업스타일의 역사 

2) 업스타일 이미지 이해(1)
3) 업스타일 이미지 이해(2)
4) 업스타일 용어의 이해 



이번 헤어 자격증 특강 수업을 진행해 주신 교강사님은 황춘희 교강사님이신데요. 대한민국이용장자격증, 미용사자격증,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업스타일1급자격증,1급강사자격증, 두피모발상담사1급자격증, 한국메이크업전문자격증 2급자격증, 한국네일협회자격증을 보유하시고 계시며 한국미용장협회사진 공모전 창작 고전머리 금상 , IKBF국제한국미용페스티발 고전 머리 은상, 서울국제휴먼건강올림픽대회 창작업 스타일 금상외 다수의 대회 수상 이력도 가시진 실력있는 전문 교강사라는 것! 자격증 특강 및 미용대회 준비 특강을 할 때 이렇게 본교에서는 학생들이 확실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실력있는 분을 모셔 수업을 진행한답니다. 학생들이 수업 외적으로도 특강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점이 많아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답니다. 실제로 학교에서 자격증 취득에 성공한 학생들이 많은데요. 아래 관련 포스팅에서 재학생들의 자격증 취득 성공기 인터뷰를 만나보세요!


관련 포스팅 : 뷰티예술계열 국가자격증 취득 성공! 재학생 인터뷰


관련 포스팅 : 아시아 美 페스티벌에서 그랑프리 수상 이예빈



전문적인 손길로 완성된 업스타일! 실기 수업의 경우 60점 만점 아래 42점 이상을 받아야 합격이 되는데요. 그 기준은 세 가지로 나누어진답니다. 기본 테크닉 (20점), 테마별 포인트 표현 (20점), 완성도 (20점)인데요. 완성도 높은 스타일로 점수를 따는 것도 중요하지만 감점이 되지 않는 것 또한 중요하겠죠? 족장불량, 재료준비상태, 시간 내 미오나성, 종료 후 주변정리 상태까지 평가 기준에 들어가기 때문에 교강사님의 시연 이후 학생들은 실제 시험처럼 실기를 진행하며 모의 평가를 진행한답니다. 이렇게 꼼꼼하게 준비하는 덕분에 실력을 키워서 취업까지 잘 연계된다는 것! 방송국 취업 소식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관련 포스팅 : 방송국 취업 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졸업생 취업 이야기




정규 수업이 모두 마치고 5시 30분 부터 8시까지 진행된 특강. 많은 학생들이 강의실을 채워서 수업을 들었는데요. 열심히 노력한 만큼 자격증 시험에서 좋은 성과를 보일 수 있기를 기대할게요 :D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