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겸임 이력 알아보기

작성자 : admin 2019-07-31 조회 : 2771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직접 배울 수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국내 탑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손대식을 뷰티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이 모를 수가 없는데요. 본교 뷰티예술계열에서 겸임으로 학생들을 지도해주시고 계신답니다. 듀오로 활동하는 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론칭한 뷰티 브랜드 제스젭도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제스젭(gesgep)은 두 아티스트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제품과 컬러로 최대의 효과를 내는 미니멀X맥시멀(minimalxMaximal) 콘셉트를 제안해 이슈를 모았는데요. 제스젭(gesgep)은 메이크업을 위한 기초 0단계 프리페어링(PREPARING), 셀러브리티의 매끈한 내츄럴 피부표현을 위한 레이어링(LAYERING), 트렌드 컬러보다는 얼굴의 입체감과 아름다운 윤곽을 완성시키는 것에 집중한 스컬프팅 (SCULPTING)라인까지 총 3개의 라인으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시그니처 아이템인 G 팔레트는 아이섀도우 뿐 아니라 치크, 섀딩에 컨실러와 피니시픽서까지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만을 채울 수 있어 G 팔레트 한 개로도 200개 이상의 룩을 가능하게 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손대식 겸임의 활동을 한 번 알아볼까요?


최근 손대식 겸임과 배우 천우희가 함께한 보그 코리아 뷰티 필름을 함께 완성했는데요. CAMERA READY SKIN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영상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은 톰 포드 뷰티의 두 가지 쿠션만으로 모공 커버와 결을 살려 카메라 앞에서 더욱 완벽한 배우 천우희의 더욱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주셨답니다. 손대식 아티스트의 꿀팁이 담긴 배우 천우희 메이크업 하우투 뷰티 필름이 <보그 코리아> SNS 채널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본교 겸임의 인기를 실감했답니다. 활발하게 실무에서 많은 여배우들과 함께 작업한 손대식 아티스트의 경험은 학생들에게 좋은 가르침이 될 수 밖에 없겠죠? 현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는 물론, 필드에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어떻게 만들어가고 어필해야 좋은지 등을 수업 중에 친절하게 알려주신답니다.




로멘스는 별책부록 드라마 속 이나영 메이크업을 완성한 장본인도 바로 본교 겸임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수한 화장을 드라마 속에서 잘 표현해 배역에 꼭 맞게 연출해주셨는데요. 방송에서도 여러차례 언급되었을 만큼 배우 이나영은 정말 작은 얼굴을 가졌다고 합니다. 작은 얼굴의 장점을 잘 들어내면서 이목구비를 예쁘게 연출하는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에 달려있겠죠? 배우 이나영의 화려한 컴백 작품으로 알려졌던 로멘스는 별책부록 메이크업을 손대식 아티스트에게 요청했다는 것은 그만큼 현장에서 여배우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는 사실!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전지현의 배역 천송이! 천송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바로 손대식 겸임이시랍니다! 사용했다 하면 완판을 기록했던 천송이의 메이크업!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천송이 메이크업을 진행했을 당시 마스카라를 길고 풍성하게 바르는 대신 가볍고 깔끔하게 발라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면서 립에 포인트를 주었다고 전해주셨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과 함께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시기도 했는데요. 수업에서 때로는 진지하게 그리고 방송 현장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재미있게 이야기해주시면서 늘 친근하게 대해주시는 손대식 겸임, 예비신입생들도 수업에 대한 기대를 높여도 될 것 같네요 :D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은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외에도 현장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교강사진들이 학생들을 직접 지도하고 있답니다. 매년 서울패션위크 및 방송국 현장 실습으로 자신만의 대외활동 커리어를 높이고 취업에도 좋은 결과를 보이고 있는데요. 최근 본교에서는 JTBC와 MBC 산학협력으로 졸업생 다수가 방송국 스타일리스트 취업에 성공하면서 방송국 취업 전문이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답니다. 실력있는 뷰티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싶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에 도전해보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