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2019 주목할만한 뷰티트렌드

작성자 : admin 2019-02-20 조회 : 2499



2019 뷰티 트랜드 알고있나요?

뷰티와 패션만큼 트렌드가 자주 바뀌는 분야가 있을까요? 1분 1초마다 바뀌는 트렌드! 뷰티와 패션은 유행의 선두주자라고 부를 수있죠. 트렌드를 알기 위해서는 주위를 둘러보아야한다는 사실! 나 혼자 하면 개성이지만 다같이 하면 유행이죠. 2019년도가 약 한달 반이 지난 지금, 소비자들은 어떤 트렌드에 반응했을까요? 오늘은 소비자들의 반응을 통해 2019년도 뷰티 트렌드를 알아보겠습니다!


수분의 인기는 올해도 여전!

소비자들이 필수로 생각하는 스킨케어 라인은 수분라인입니다. 건조한 겨울에 곧 올 황사까지. 이제 가을, 겨울에도 황사가 오는 시대다보니, 건조해지는 피부가 신경쓰일 수 밖에 없죠. 미스트와 수분크림 라인은 로드샵의 효자라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어요. 특히, 건조해지는 날시 때문에 남성분들도 수분에 신경쓰기 시작했는데요. 수분크림에 이어, 수분을 가두는 슬링팩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수분제품이 꾸준한 인기라면, 점점 치고 올라오는 라인은 뭘까요? 바로 안티에이징/탄력라인입니다. 건조하다보니 늘어나는 주름에 속이 상할 때가 한두번이 아니죠. 안티에이징제품의 인기가 돌아온 것 같네요. 예전에는 중년여성에게만 인기있었지만, 요즘은 미리미리 관리해야한다는 생각에 젊은층도 많이 찾고 있다고합니다!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핵심!

2019년도에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는 건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에요. 요즘은 티나게 화장하는 것보다, 꾸민듯 안 꾸민듯 자연스럽게 화장하는 것이 유행이죠. 하지만 자연스러운 피부라고해서 기미와 잡티가 보이는 피부는 아니라는 것! 자연스러우면서도 잡티는 가리는 피부 메이크업이 인기에요. 물광메이크업으로 촉촉하게 보이는 피부표현은 인기가 조금 사그라든 것 같네요. 특히, 예전에는 하얗게 보이는데 집중하는 메이크업이 주류였지만. 최근에는 자신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 자연스럽게 메이크업하는 것이 유행이랍니다. 커버력 좋으면서 내 피부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는 것이 중요하겠죠?



바빠서 식사는 걸러도, 내 입술은 RED!

늦잠을 자는 바람에 메이크업을 제대로 못해도 이것만은 꼭 바르는 사람들이 많죠. 바로 립!입니다. 피부 표현을 아무리 잘해도 입술이 생기가 없으면 어딘가 아파보이죠. 73%의 사람들이 립단계가 가장 중요하다고 할 정도로 입술은 메이크업을 좌지우지합니다. 실제로 화장을 잘하지 않는 친구들고 입술에 립스틱을 바르는 경우가 많죠. 화장한 안하고 나가도 입술만은 꼭 발라야하는 소비자들 덕분에 립제품은 식지 않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어요. 여러 로드샵에서는 해마다 신제품이나 리뉴얼제품을 내놓을 정도죠. 특히 립스틱은 색상도 유행을 많이 타는데요. 올해는 올해의 색이 리빙 코랄인 만큼, 코랄 제품들이 유행할 것 같습니다.



집순이가 아니어도 피부관리는 홈케어!

많은 사람들이 평소 피부 관리를 '홈케어'로 관리한다고 해요. 피부과에 가서 마사지도 받고 팩도 바르고 싶지만, 피부과는 너무 비싼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다보니 뭐든지 셀프로 하는 홈케어가 점점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요. 마스크팩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집에서도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제품이 늘어났죠. LED마스크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을보니 당분간은 홈 뷰티 트렌드가 계속 될 것 같습니다.



너 대체 성분이 뭐니?

화장품을 사는 이유는 많죠. 케이스가 예쁘다거나 색이 마음에 든다거나. 하지만 요즘은 성분을 보고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요. 저번에 생리대에서 발암물질이 나왔다는 검사결과 이후, 사람들이 몸에 닿는 것들에 대해 예민해졌는데요. 직접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에 경각심을 가지게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흐름이었죠. 최근에는 성분을 알려주는 어플이 나와 소비자가 좀 더 쉽게 성분을 확인 할 수 있게되었고요. 뷰티 유튜버들도 단순히 색조 화장법만 설명하는 것이 아닌, 사용하는 화장품의 성분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앞으로는 자연적 소재를 이용한 화장품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이네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