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아아돌 메이크업 따라하기 남자 ver

작성자 : admin 2018-11-20 조회 : 2665



남자 아이돌 메이크업 어렵지 않아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메이크업과정에서 배우는 아이돌 메이크업을 소개합니다! 방탄소년단처럼 반짝이고 매혹적인 페이스를 연출하고 싶다면 지금 이 포스팅을 정독해보세요 :D





먼저 피부에 보습을 줄 수 있도록 로션을 발라주세요. 피부 타입에 따라 메이크업픽셔를 사용해도 좋은데요. 현 모델은 유분기가 많이 없는 타입이라서 로션만 가볍게 발라주었답니다. 그 다음에는 1차로 베이스를 얼굴 전체에 톡톡 발라주세요. 아이돌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매끈한 피부! 그래서 피부 화장에 많은 신경을 쓴답니다.

 




앞서 말했듯이 아이돌 메이크업에서는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고 했죠? 방탄소년단 메이크업을 꼼꼼하게 보면 정말 잡티 하나 없이 반짝이는 피부표현을 알아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메이크업과정에서도 다크써클을 커버하기 위해 컨실러를 사용했답니다. 컨실러로 다크써클을 커버한 다음에는 베이스를 발라주면 되는데요. 홍조가 있는 타입은 그린톤의 베이스를 활용하면 붉은기가 사라지고 얼굴이 톤업 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이제는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명암을 주려고 하는데요. 아이돌 메이크업은 주로 작고 입체적인 얼굴표현을 위해 명암을 중요하게 생각한답니다. 하이라이터를 꺼내서 눈 아래 삼각형 부분과 이마 가운데 부분, 턱 끝, 콧 등에 발라주세요. 쉽게 생각해서 얼굴의 튀어나온 부분에 하이라이터를 발라준다고 생각하면 된답니다.





다음은 삼각형을 뺀 나머지 부분에 쉐딩을 넣어 턱이 갸름해 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주세요. 밝은 톤을 발랐던 곳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죠? 붓으로 슥슥 쉐딩의 위치를 잡아주고 퍼프로 두드려서 경계선이 생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피부가 보일 수 이도록 만들어주세요.





이제 뽀샤시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파우더를 브러쉬에 발라 피부 전체에 살짝만 올려줄게요. 남자의 경우 유분이 많으면 피부가 시간이 지날 수록 기름져 보기이 때문에 파우더를 가볍게 발라 아이돌 메이크업 피부 표현을 마무리!

 




눈썹의 경우 얼굴형에 따라 다르지만 일자 눈썹을 그려 온순한 느낌을 줄게요! 곡선이 아닌 눈썹 산은 살짝 각지게 만들어 눈썹도 입체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 줄 예정이랍니다. 눈썹의 앞쪽은 조금 짙게 인상을 잡아주고 뒤는 결대로 그리면서 뾰족하게 마무리 :D





메이크업과정에서 이번에 픽한 새도우 색은 붉은기가 감도는 갈색인데요. 눈두덩이에 발라주서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시면 된답니다. 앞쪽과 뒤쪽에 새도우를 발라주고 언더 뒤쪽 삼각존에도 같은 브라운 컬러로 채워서 눈매를 또렸하게 만들어주세요.





펜슬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채워주고





뷰러로 속눈썹을 올린 후

마스카라를 가볍게 톡톡





립은 가장 마지막 순서인데요. 아이돌 메이크업이 주제인 만큼 조금 색감이 튀는 오랜지 컬러로 결정! 오랜지를 입술 중앙에만 톡톡 발라주고 붓으로 그라데이션을 주면서 입술의 모양을 잡아주세요.





짜잔! 아이돌 메이크업 완성! 방탄소년단처럼 빛나는 아이돌 페이스가 완성되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메이크업과정에서 배워본 아이돌 메이크업 :) 다음에는 여자편을 기대해주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