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소개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모델연기계열>계열행사

TOP 모델 에이전시가 궁금하다면?

작성자 : admin 2019-08-12 조회 : 109

TOP 모델 에이전시가 궁금하다면? 



모델을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에이전시 소속 되어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것을 바랄텐데요! 전속 모델은 프리랜서 모델과 달리 회사에서 패션쇼, CF, 드라마 등 계약에 더욱 신경써주기 때문에 프리 모델 보다 더 유리하고, 편하게 활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델 지망생은 에이전시 마다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에이전시의 특장점을 파악하고 오디션에 임한다면 그만큼 유리하다는 점! 그렇다면 국내에는 어떤 모델 에이전시가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에스팀은 패션이벤트 기획과 모델 매니지먼트로 출발하여 현재는 모델뿐 아니라 디자이너, 아티스트, 엔터테이너, 그리고 국내 최초로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영역으로까지 사업을 확대해 가며 패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에스팀 모델은 국내외 최정상 패션모델 전문 매니지먼트와 차세대 모델 발굴 및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패션스튜디오의 전문 팀들은 패션쇼, 매거진, 이벤트, 브랜드 캠페인 등 패션, 뷰티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제작을 통해 소속 모델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글로벌 매거진 촬영, 해외 컬렉션,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 활동 등의 해외 진출 기회 또한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제공합니다



 



에스팀은 모델, 엔터테이너, 아티스트 및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 등 약 190여명의 각기 다른 매력의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으며, 방송에 자주 나와 더 이름이 알려진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김진경,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본교 모델연기계열 이혜정 겸임, 패션예술계열 한혜연 겸임도 에스팀 에이전시 소속이라는 사실! 





YG엔터테인먼트는 본격적인 연기자 매니지먼트 사업 확장을 위하여 국내 모델 컴퍼니 ‘케이플러스(K PLUS)’와 전략적 제휴 및 지분 투자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YG와 케이플러스는 전략적 제휴를 통한 첫번째 주자로 톱모델 이성경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시키기도 하였습니다.이와 함께 ‘YG케이플러스 액터스쿨’을 설립하여 소속배우인 차승원이 연기파트를 총괄 담당하여 본격적인 신인배우 양성에 나섰습니다.이후에는 YG 엔터테인먼트와 케이플러스가 정식으로 합병을 발표하였고 케이플러스 상호명을 ‘YG케이플러스’로 변경하였습니다.





YG케이플러스는 제 2의 남주혁과 이성경을 만들기 위해 연기, 액션, 피아노, 발레, 헬스 등 다양한 트레이닝을 시키고 있습니다. 회사 내에 따로 미디어팀이 있어 웹 드라마나 다큐, 노래방 등의 콘텐츠도 계속 제작하고 있어 모델테이너를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기회가 많다는 사실! 최근에는 YG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장기용이 드라마 'WWW검색어를 입력하세요'에서 활약을 선보이며 큰 화제가 되었답니다.





모델을 희망하는 남학생에게 큰 인기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에이전시 가르텐! 가르텐 소속 모델로는 주어진, 허현, 남윤수 등 많은 남자 모델이 속해 있습니다. 박승지 모델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학생으로 서울패션위크 모델로 활약하였으며 특히, 그룹 멜로망스 <선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답니다. 최근에는 다비치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활약상을 선보였습니다. 에이전시 가르텐은 모델 외에도 헤어 아티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를 육성하면서 패션, 뷰티 쪽으로도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MBC 예능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성훈이 소속되어 있는 '스텔리온 엔터테인먼트'이 설립한 모델, 패션 마케팅 회사 '에이코닉'. 에이코닉은 모델 엔터테이너 사업과 '스텔리온 그룹'이 지향하는 콘텐츠 유통의 한 파트를 주관하는 기업으로 패션, 모델 분야의 매니지먼트, 브랜드 컨설팅을 주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브랜드 콘텐츠 제작을 중심으로 국내외 콘텐츠 개발과 제작, 투자를 지속하여 보다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아시아를 넘어서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소속 모델로는 본교 모델연기계열 '모델 콘테스트'에서 특강과 심사위원을 맡은 바 있는 모델 주원대, 윤다로를 포함하여 변준서, 한지안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모델 지망생들에게는 떠오르는 다크호스 모델 에이전시입니다. 


이처럼 에이전시마다 주력하고 있는 영역이 다 다릅니다. 그렇기에 본인이 희망하고 진출하고자 하는 영역이 어떤 분야인지 먼저 파악하고, 에이전시의 분위기와 특징이 본인과 잘 맞는지 분석하여 오디션에서 어필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본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매년 에스팀, YG케이플러스, 가르텐 에이전시, 에이코닉, 보보 에이전시, 제니퍼 에이전시 등 많은 모델 에이전시와 함깨 교내에서 단독으로 오디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델 지망생 학생들에게는 그만큼 유리한 기회라는 사실!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모집중이니 지원하러 고고!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