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모델연기계열>계열행사

2019 SART 모델 콘테스트 & 패션쇼

작성자 : admin 2019-07-31 조회 : 961

2019 SART 모델 콘테스트 & 패션쇼



 




대망의 2019 SART 모델 콘테스트와 패션쇼 현장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콘테스트에 지원한 학생들은 오전에 포토포즈와 워킹을 집약적으로 배운 후 아트홀에서 콘테스트를 위한 리허설을 진행했습니다. 300명 이상을 수용하는 크기인 만큼 중형극장의 무대를 갖춘 아트홀에서 학생들은 T자 워킹 동선을 익혔습니다. 모델연기계열 재학생들이 먼저 시범을 보이고 콘테스트 지원자들은 이를 따라 각자 워킹과 포즈를 선보이며 콘테스트 본 대회를 위해 열심히 연습했답니다! 





이번 2019 SART MODEL CONTEST는 모델 업계에서 핫한 에이전시인 '에이코닉'과 함께했는데요, 콘테스트 시작 전 에이코닉 전속 모델 '주원대'의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특강은 다음 포스팅 때 자세한 내용 전달드릴게요. 특강을 통해 학생들은 콘테스트 전 긴장감을 조금 덜 수 있었습니다.






에이코닉과 함께하는 만큼 모델콘테스트 심사위원으로 에이코닉 대표님, 팀장님, 소속 모델 윤다로, 주원대가 함께했으며 본교 모델연기계열 겸임이자 에스팀 전속 톱모델 이혜정 모델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습니다. 갤럭시본 대표 김보헌, 끌로에 이은진 대표, 메이드미 곽미애 이사님 또한 이번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학생들을 응원했답니다. 협찬도 도와주시고, 심사위원으로 나서주셔서 감사합니다! (협찬사 이야기는 후에 공개됩니다>_










화려한 워킹으로 시작된 SART 모델 콘테스트! 업계 전문가 심사위원 앞에서 워킹을 선보이는데 긴장이 되었을 수도 있지만 학생들은 본인의 매력을 뽐내고, 워킹과 포토포즈 수업시간에 배운 것 이상으로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 모습에 심사위원 분들도 더 신중하게 학생들의 워킹과 포즈를 심사했답니다. 모든 지원자들의 워킹이 끝난 후 심사위원들은 그만큼 더 진지하게 서로 의견을 주고 받으며 수상자를 뽑는데 집중집중!














콘테스트를 끝으로 이어진 패션쇼 현장! 이번 패션쇼에서는 본교 겸임이었던 김홍범 디자이너의 '딤에크레스'와 현재 패션예술계열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서울패션위크에서 매해 활약을 하고 있는 이성동 겸임의 브랜드 '얼킨'에서 협찬을 해주셔서 더욱 퀄리티 있는 패션쇼를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지원자 프로필과 그에 어울리는 옷을 미리 준비하고, 착장하면서 지원자들이 실제 패션쇼와 같은 진지함을 가질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의상 협찬을 도와준 김홍범, 이성동 디자이너님 모두 감사합니다:-))




 


콘테스트와 패션쇼를 마친 후에는 심사위원 내빈 소개와 본교 주진노 이사장님의 격려와 응원의 말씀이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시상식. 두구두구두구! 과연 어떤 학생들이 시상했는지 알아볼까요?













SART상 - 박지현
에이코닉상 - 한성빈
2위 - 권우진
3위 - 주민지, 박성현
메이드미 - 이소희
끌로에 - 박성현, 이경제
갤럭시본 - 황선영, 오준열, 임재성, 김민경, 이소희, 박성현
빈스모크 - 박정환, 박준원, 구채현, 문기백
데비웨어 - 구채현, 김예빈, 주민지
본챔스 - 정은주, 오준열, 문종혁, 유승우, 이근영
오드스튜디오 - 박조은, 오다흰, 김민경, 김예빈, 윤재호

수상한 지원자 모두 축하드립니다!!






이번 모델 콘테스트에서는 많은 협찬사에서 대회를 지원해주셨는데요, 탄력크림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메이드미', 청담 미용실 '끌로에', 세안브러쉬로 유명세를 떨치는 '갤럭시본', BTS 지민이 착용하며 화제가 된 디자이너 브랜드 '빈스모크', 요가복 '데비웨어', 10대와 20대 젊은층에서 핫한 디자이너 브랜드 '본챔스', 트랜디한 가방 브랜드인 '오드스튜디오'에서 아낌없는 협찬을 지원해주셨답니다!!


매해 모델콘테스트에서는 유능한 재능을 가진 인재들이 참여하여 대회를 빛내주고 있는데요, 이번 2019 SART MODEL CONTEST에서도 눈에 띄는 참가자 학생들이 많았답니다. 특히, 이번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학생들은 본교 모델연기계열 입학 시, 장학금 혜택이 있어 좋은 기회가 된 행사였습니다. 이번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서 많은 학생들이 모델을 향한 꿈이 더욱 확고해지길 바랍니다! 행사를 준비하신 모델연기계열 교강사진, 스태프 학생들과 관계자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