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실용무용예술계열>계열행사

무용예술계열 추천 댄스 유튜버 TOP5

작성자 : admin 2019-05-24 조회 : 3196

보기만해도 흥이 오르는 댄스 유튜브 채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계열에서 추천하는 댄스 유튜브 채널을 알아볼까요? 구독하고 다양한 댄스 영상을 보면서 우리 열심히 춤추고 즐겨보아요!

 

 

실용무용계열 추천 1. 원밀리언댄스 스튜디오 

2014년 직접 설립한 댄스 기획사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을 234국 1200만여 명이 구독하고 있답니다. 정말 글로벌한 유튜브 채널로 한국에서는 1순위로 꼽히고 있는데요. 5%만 한국인, 나머지 95%가 외국인이라는 사실! 미국, 일본, 프랑스 등 22국에 찾아가 댄스 워크숍을 열었을 정도로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유튜브 채널이랍니다. 리아킴은 조선일보와의 인터뷰에서 “회사 이름 ‘원밀리언’에는 ‘백만 명을 춤추게 하겠다’는 뜻을 담았다고 전했는데요. 목표치는 이미 달성! 따라올 수 없는 춤 선과 절도 있는 안무를 주로 선보이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연예계 대형 기획사 가수들의 안무 제작에 참여하기도 한답니다.

 

 

실용무용계열 추천 2. 웨이브야 2001 

아리와 미유 2인조 자매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국내 유튜브 채널 중 구독자 수 10위 안에 드는 파워 유튜브 채널이랍니다. 신곡이 나오자마자 커버 댄스 영상을 올리는 채널로 유명한데요. 2012년 업로드한 강남스타일 커버 댄스 영상이 1억7000뷰를 달성하며 최고 조회수 영상에 올랐답니다. 싸이 강남스타일 커버 영상은 하루 연습해서 공개한 영상이라고 하는데요. 기대도 하지 않고 평소 연습한 영상을 올리듯 게재했는데 엄청난 반응이 몰려와 놀랐다고 합니다. 해외 팬들의 응원 메시지, 사업 제안, 앨범 제안, 해외 진출 등 하루에만 이메일도 엄청 많이 받아 댄서들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영상이라고 합니다.

 

 

실용무용계열 추천 3. 쏘울 댄스 스튜디오 

원밀리언댄스 스튜이오처럼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이 진행되는 곳인데요. 주로 힙합, 어반 댄스가 업데이트가 되며 해외 댄서들과의 콜라보도 활발하답니다.힙한 강사들이 마치 연예인처럼 SNS에서 유명한데요. 강사를 만나기 위해 멀리서도 학생들이 학원을 방문할 정도라고 하니! 유튜브를 통해 힙한 강사에게 배우는 듯 안무를 따라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랍니다.

 

 

실용무용계열 추천 4. Tim Milgram 

마국 LA 출신 안무가인 팀 밀리그램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한국에서 원밀리언댄스 스튜디오와 같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채널이랍니다. 자신이 직접 짠 안무는 물로 디렉팅한 퍼포먼스는 매번 조회수 10만을 훌쩍 넘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채널이 되었는데요.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그루브한 움직임을 카메라에 담아 외국의 프리한 분위기를 한 껏 느낄 수 있어 더욱 흥이 나는 유튜브 채널이랍니다.

 

 

실용무용계열 추천 5. Taylor Hatala 

댄스 신동이란 이런 것이다! 11살 나이에 '댄스 신동'으로 이름을 알린 테일러 하타라의 채널이랍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언니와 함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들은 전문가들의 탄성을 만들어내는데요. 표현력과 안무의 정확성 그리고 속도 삼박자가 떨어져 댄스 신동으로 세계적인 이름을 떨치고 있답니다. 2015년 투애니원 '내가 제일 잘나가' 안무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는 것!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