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대외활동

home > 학교소식>대외활동

디자인예술계열 2학기 전문가, 자격증 무료 특강 모아보기

작성자 : admin 2020-12-21 조회 : 1582


양미영 출판 디자이너의 특강 

양미연 출판 디자이너는 동화책부터 문제집 등에서 다양한 그림을 그려오셨답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본교 일러스트레이션과정 학생들에게 출판 디자이너의 연봉과 업계의 현황 그리고 어떻게 하면 좋은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서 출판사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지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주셨는데요. 학생들에게 직접 출간한 도서들을 보여주시고 작업 과정을 소개하시며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도 알려주셨답니다. 졸업 작품을준비하는 학생들 입장에서 졸업 작품과 함께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어떤 방식으로 진행하면 좋을지 꼼꼼하게 알려주시며 한 명씩 피드백도 해주셨다는 사실! 자세한 특강 리뷰는 아래 관련 콘텐츠를 참고해 보세요.


일러스트레이션과정 양미연 출판디자이너 특강 리뷰 



 


콘티 작가, 스토리보드 작가 김정태 특강 

CF를 완성하기 전 콘티가 있어야 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디자인예술계열에서는 학생들에게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콘티 작가 특강이 진행되었는데요. 그림만 잘 그린다고 콘티 작가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전해주었습니다. 그림에 대한 테크닉은 기본이고 작가에게 화면 전환에 대해 듣고 이를 인지하고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클로즈업 된 모델의 얼굴을 요청했을 때 볼에 사용되는 화장품이라면 볼과 광대 부분이 화면에 부각되게 그리는 것이 좋고 커피 광고라면 모델의 손보다 커피가 좀 더 화면에 들어올 수 있게 구도를 잡아야겠죠? 이렇게 그림을 잘 그리는 것 외에도 영화 및 CF에서 감독이 원하는 방향을 잘 맞춰서 그림으로 잘 보여주어야 한다는 것이랍니다. 콘티가 무엇인지 그리고 특강 강사의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아래 특강 리뷰를 통해 만나보세요!


콘티작가 김정태 특강 리뷰 



이다정 졸업 선배 멘토링 특강

17학번 졸업생 이다정 디자이너가 학생들에게 취업에 대한 이야기와 포트폴리오 준비에 대한 내용을 특강을 통해 알려주었습다. 졸업생 이다정 디자이너는 본교에서 실무 중심으로 배워 UI UX 디자인 실력을 키웠으며 졸업전시에서 준비위원장을 맡았을 정도로 열심히 수업을 들었는데요. 졸업 후 미래소년 디자인팀에 입사해 이마트 피코크 패키지 디자인, 일렉트로마트 매장에 들어가는 전반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진행했으며 이후 다이에나롤랑 디자인팀으로 이직해 뮤트 상세페이지 및 웹배너 디자인, 각종 인쇄 홍보물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학교에 다니면서 공모전 수상, 과제물을 엮어 포트폴리오 준비가 수월했다고 합니다. 또한, 학교에서 면접 스피치 특강 등을 통해 면접 준비에도 큰 도움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특강 이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자세한 이야기를 확인해 보세요! 


브랜딩 디자이너 이다정 졸업생 인터뷰 




 

자격증 특강 : 컬러리스트산업기사, GTQ, 시각디자인산업기사 

방학 중 자격증 특강으로 레벨업! 디자인예술계열에서 진행하는 방학 중 특강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학생들이 별도로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학교에서 제공하는 특강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 실제로 재학생들의 다수가 방학 중 자격증 특강을 활용해 자격증 취득에 성공하고 있답니다. 시각디자인과 관련 자격증은 다양한데요. 컬러리스트산업기사, 게임그래픽전문가, GTQ 등 그 분야도 각기 다르답니다. 전반적으로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필요한 자격증을 중심으로 매년 특강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본교에서 학생들을 지도하는 강사 및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탄탄한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격증별 특강 현장을 만나보세요!


방학 중 자격증 특강으로 레벨업! 특강 모아보기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