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교내소식

home > 학교소식>교내소식

미대입시생 주목!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의 경쟁력 알아보기

작성자 : admin 2021-02-05 조회 : 9985


 

디자인예술계열


전공소개

시각디자인, 게임/일러스트레이션, 뉴미디어디자인 전공으로 이루어져 있다.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창의력과 조형 능력을 키우고 능숙한 시각 표현력을 개발해 다양한 디자인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한다.


우수한 취업 성과가 보여주는 맞춤형 디자인 전문 교육

80% 중심의 실무 수업을 기반으로 국내외 공모전 참가 및 서울일러스트페어, 캐릭터라이선싱페어, 시카프 등 매년 전시 참여를 지원한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호조 작가, 넷마블 원화가 등 분야별 디자이너를 섭외해 매학기 무료 특강을 통해 재학생들의 직무 이해도를 높이며 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방학 중 진행되는 자격증 무료 특강을 통해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게임그래픽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국내외 디자인 회사와의 산학협력을 바탕으로 인턴쉽을 지원하며 매년 넷게임즈, NHN 등 우수한 취업 성과를 보이고 있다.



 


웹툰창작계열


전공소개

웹툰창작, 게임/만화일러스트, 디지털애니메이션 전공으로 이루어져 있다. 기본 데생과 드로잉을 바탕으로 캐릭터 창작과 기획, 스토리, 콘티, 편집, 애니메이션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환경에 맞는 만화와 웹툰 창작 전 과정에 대해 배우는 것은 물론,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창의력과 표현력을 개발한다.


웹툰작가는 물론 웹툰PD, 기획자까지 아우르는 커리큘럼

네이버 웹툰작가 윤현석, 이승찬이 매주 학생들을 지도하며 웹툰작가, 웹툰PD, 웹소설 작가를 양성하는 것에 특화되어 있다. 매학기 학생들이 만나고 싶어 하는 웹툰 작가를 초빙해 무료 특강을 지원하는데 네이버 웹툰 닥터프로스트 작가 이종범, 네이버 웹툰 다이스 작가 윤현석,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 작가 박용제, 다음 웹툰 아파트 작가 강풀 등이 특강을 진행했다. 카카오페이지, 봄툰 등 다수의 웹툰 플랫폼에 웹툰 작가 데뷔에 성공했다.



 


패션예술계열


전공소개

패션디자인,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쇼핑몰, 글로벌패션비즈니스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패션 분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인력 양상을 목표로 교육하고 있다. 창의적이며 실용적인 디자인능력 개발을 위한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현업 패션디자이너에게 배워 K패션을 이끌 전문가 양성

패션브랜드 ‘얼킨’ 이성동, ‘제이초이’ 최정수 등 패션 현업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가 직접 지도하고 있다. 실무 중심의 수업과 더불어 서울 365 패션쇼, 서울패션위크 스태프 경험을 쌓으며 현장형 인재로 성장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MD, KBS 의상팀, 구찌 코리아, 무신사 등 취업, 개인 브랜드 창업에 성공했다.



 


주얼리디자인계열


전공소개

귀금속디자인, 보석비즈니스, 산업공예디자인 전공으로 이루어져 있다. 보석 천연의 아름다움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귀금속 장신구 디자인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상에서부터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세공 기술을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따.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에서도 인정하는 전문 인재 양성

현업에서 작가로 활동 하고 있는 주얼리 디자이너가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GTQ, 보석감정사, 컬러리스트, 주얼리마스터 등 자격증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 티파니앤코, 골든듀, 스와로브스키 등 현직자가 직접 특강을 진행하며 학생들에게 실무적인 조언을 전한다. 실제로 까르띠에, 티파니앤코, 골든듀 등 국내외 유명 주얼리 기업 취업에 성공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