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교내소식

home > 학교소식>교내소식

수험생 정시 기간 집중!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집 알아보기

작성자 : admin 2020-01-28 조회 : 1912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2020학년도 마지막 기회! 정시가 끝났다고 생각했다면 NO! 아직까지도 수험생들은 자신의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면접을 보고 있는데요. 야! 너도 장학금 받을수 있어! 장학금 찬스까지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20개의 장학금 제도로 많은 학생들이 장학금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문화예술 특성화 대학으로 수험생과 학부모의 주목을 받고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국내외 유수 글로벌 기업과의 활발한 산학협력으로 학생들의 전공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는 높은 취업률이라는 성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한 그간 축적한 노하우를 해외 유수 교육기관과 공유하며 한국의 직업교육 성과를 세계에 알리고 있답니다. 전공별로 어떤 혜택들이 제공되고 있는지 한 눈에 알아볼까요?



무용예술계열

장르별 무료 릴레이특강으로 학생들에게 매주 새로운 안무 지도와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실 현업에서 스타들과 함께 일하는 댄서들은 정기적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데요. 하지만 현업의 스타 댄서들에게 배울 점은 참 많겠죠? 기본기는 교강사진들이 지도해주지만 현업의 생상한 이야기와 현재 K팝 안무 등에 대한 트랜드를 익힐 수 있도록 매주 무료 릴레이특강으로 유명 댄서들을 모셔 학생들에게 특강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이밖에도 락킹 댄스 워크샵, 베틀대회 등이 학교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학생들은 무료 참여의 기회를 얻고 있다는 것!



디자인예술계열

포트폴리오 1:1 지원은 물론 산학협력을 맺은 디자인 기업으로 인턴쉽을 나가고 취업 연계까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시카프, 캐릭터페어 등 국내에서 진행되는 대형 페어 부스 참가비를 전액 지원해 학생들에게 전시 경력를 쌓아주도록 만들고 있으며 작가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답니다.



뷰티예술계열

전지현, 이나영 등 톱 스타들의 전담 메이크업을 담당한 손대식에게 직접 배울 수 있는 학교! 거기에 방송국 실습 지원으로 졸업생이 대거 KBS에 취업해 이슈를 모았는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에서는 방송국 스타일리스트 특강도 무료로 진행되며 방송국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친구들에게 직무, 면접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이밖에도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특강이 학기 중과 방학 중에 모두 이루어져서 학생들은 별도의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답니다!



애완동물계열

50여종의 특수동물이 있는 가이아관을 비롯해 야외훈련장까지 모두 완비한 서울예술시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은 핸들러, 반려동물사육사, 미용사 자격증 특강이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 학생들이 학교를 다니면서 자격증 공부를 함께 할 수 있고 시험을 교내에서 진행해 취득률이 높답니다. 뿐만 아니라 애견미용의 경우 미용도구를 지원해 학생들이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대회 준비도 지원해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답니다.



패션예술계열

자격증 무료 특강은 기본!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에게 배워서 창업까지 꼼꼼하게 지도받을 수 있는 패션예술계열. 서울패션위크 등 국내 최대 패션쇼 스텝으로 나가 현장실습 지원도 받고 있답니다. 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마케터 등 다양한 직군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멘토링 특강까지 이루어지고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



실용음악예술계열

매달 학생들의 곡을 음원으로 발매해 음원 등록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학생을 주인공으로 삼아 커버곡 뮤직비디오 등을 만들어 유튜브 채널에 홍보하고 있답니다.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자신의 포트폴리오가 쌓이고 아티스트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획을 얻고 있습니다.



주얼리디자인계열

자격증 무료 특강에 온라인 쇼핑몰 운영으로 학생들은 자신의 작품을 판매하고 작가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일찍이 대회 등에서 수상을 통해 스펙을 높일 수 있도록 주얼리 대회, 페어 참가를 지원하고 있으며 그 결과 빠르게 성장해 까르띠에, 티파니앤코 등 해외 명품 주얼리 브랜드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방송영상계열

작가, 연출, 감독 등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방송국 실습지원, 현장 카메라 및 기자재를 지원해 현장감 있는 수업을 제공합니다. 또한, 방송작가, PD 등의 무료특강으로 만나기 어려운 멘토를 만나 궁금한 점을 묻고 해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