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스타특강

home > SART>스타특강

고원 대표의 배우 정유미의 광고 메이크업

작성자 : admin 2021-05-28 조회 : 16104


고원 뷰티 샵에서 대표님에게 메이크업 시연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다니! 뷰티예술계열 글로벌 뷰티 릴레이 특강 3차, 고원 대표의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고원 대표는 학생들에게 현재 어떤 부분을 배우고 있는지 원하는 진로가 무엇인지 따뜻하게 물어봐 주시면서 실습 뿐 만 아니라 조언과 칭찬을 전달해주셨습니다. 그럼 특강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알아볼까요?



정유미의 광고 메이크업으로 알려준 꿀팁 ★ 메이크업과 조명의 연결고리

정유미는 실제로 고원 뷰티에서 메이크업을 받는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고원혜 대표님이 직접 정유미 광고 메이크업을 보여주셨습니다. 최근 배우 정유미가 아비브 메이크업 제품 광고를 진행했는데요. 실제로 광고 메이크업할 때 사용했던 제품들을 공개하셨답니다. 어떤 제품인지는 비밀! 이건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에게만 알려주는 노하우 중 하나였답니다. 평소에 쓰시는 제품과 요즘 나온 다양한 제품들의 특징 그리고 사용법을 알려주시면서 조명과 메이크업의 연결고리를 말씀하셨는데요. 조명이 여러 방향에서 세게 들어오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조명으로 인해 무너지면 지속적으로 다시 수정이 필요해서 한 번에 너무 두껍게 메이크업을 해서는 안 된다고 조언하셨습니다.



정유미의 광고 메이크업으로 알려준 꿀팁 ★ 베이스는 굉장히 중요하다.

베이스는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강조하셨는데요. 실제로 고원 뷰티 스텝을 채용할 때 베이스를 따로 테스트 해 볼 정도로 베이스에 대한 부분을 강조하셨습니다. 요즘 베이스는 최대한 얇게 들어가고 컨실러로 디테일하게 마무리한다고 합니다. 베이스가 탄탄하게 되어있지 않으면 메이크업이 금세 무너진다고 하는데요. 베이스를 할 때 스킨, 로션 등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텀을 두어서 피부에 기초 메이크업이 잘 먹을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한다고 전해주었습니다.



정유미의 광고 메이크업으로 알려준 꿀팁 ★ 피부 상태에 따라 스펀지가 달라진다.

피부의 상태에 따라 스펀지 사용법도 달라집니다. 이때, 샵에서 사용하는 스펀지 제품도 알려주셨답니다. 이것도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에게만 알려주는 비밀! 피부의 상태에 따라 스펀지를 물에 묻혀서 사용하기도 하고 그냥 바로 스펀지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1차적으로 최대한 얇게 깔고 메이크업에 들어가고 또 다시 한 번 최대한 얇게 깔아주는 방식을 진행했습니다.




정유미의 광고 메이크업으로 알려준 꿀팁 ★ 쉐딩을 할 때 브러쉬 사용법

쉐딩을 할 때 턱 라인을 잘 잡아주어야 얼굴형의 단점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브러쉬를 사용할 때 브러쉬의 옆면을 사용해서 최대한 넓은 면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도 전문가의 노하우였습니다. 쉐딩을 할 때 옆면을 눌러준다고 생각하고 살짝 많이 쉐딩이 들어가는데 이유는 조명을 받으면 쉐딩이 날아가기 때문이랍니다.




정유미의 광고 메이크업으로 알려준 꿀팁 ★ 눈썹 컬러를 맞추는 노하우

기본적으로 머리 컬러와 눈썹의 색을 맞추는데 카키를 잘 활용하면 자연스럽게 한국 사람들의 피부 톤에 맞는 눈썹 색을 가질 수 있다고 전해주었습니다. 또한 눈썹을 그린 다음 위에서 아래로 내려 보았을 때 눈썹의 빈 공간이 보이니 이런 공간을 채워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고원 뷰티는 화려하고 강한 메이크업보다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지양하며 국내 다수의 연예인 메이크업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정유미, 이하늬, 장윤주, 배두나 등 국내 정상급 배우와 모델들이 찾는 메이크업 샵이랍니다. 고원 뷰티의 가장 강점인 투명하고 맑은 메이크업을 직접 보여주시면서 제품 사용법 노하우 등을 아낌없이 알려주신 고원혜 대표님. 본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이 그 어느 때보다 집중하고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며 많은 것을 배워갈 수 있었던 특강이었습니다. 바쁘신 시간에도 샵에서 귀한 시간을 내어 특강을 통해 밀도 있는 지도를 해주신 고원혜 대표님과 메이크업 시연을 도와주신 스텝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