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주얼리디자인계열>계열행사

★취업 꿀팁★모은 주얼리 기업 특강 몰아보기!

작성자 : admin 2021-01-27 조회 : 1738

★취업 꿀팁★모은 주얼리 기업 특강 몰아보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에서는 유명 주얼리 기업 및 주얼리 전문가 특강을 꾸준하게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강을 통하여 주얼리디자인계열 학생들은 본인이 가고 싶은 회사에 대한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구체적이고 전문적인 정보와 학생들이 가장 궁금해 할 취업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본교 주얼리디자인과정에서 진행된 주얼리 기업 전문가 특강을 모아보았습니다. :-) 



티파니앤코
세계적인 명품 주얼리이자 여성들의 로망인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 앤 코'에서도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티파니앤코의 창시자 이야기를 시작으로 티파니를 대표하는 주얼리 소개 등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티파니의 모든 이야기를 재미있고, 구체적으로 들을 수 있어서 학생들에게도 흥미로운 시간이었답니다. 세계적인 명품 주얼리 브랜드답게 티파니앤코는 업계에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Do  the right thing' 옳은 일을 한다는 기업 정신을 가지고, 티파니앤코는 다이아몬드를 채굴한 후에, 그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면서 책임있는 채굴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티파니앤코에 대해 몰랐던 이야기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었던 특강! 특히, 티파니앤코는 본교 주얼리디자인과정 학생들이 매해 취업 성공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는 주얼리 회사랍니다!


골든듀
국내 유명 주얼리 브랜드인 골든듀 특강에서는 특별히 인사 교육팀 팀장님께서 방문해주셔서 취업 관련 꿀팁을 전해주시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단독으로 취업 설명회까지 진행했습니다.단독으로 진행된 골든듀 취업 설명회에서는 골든듀의 수시 공채에 안내와 면접 진행 과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또한, 골든듀 입사를 위해 필요한 자질이나 역량, 인재관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들을 수 있었습니다. 골든듀는 기업 복지도 좋기로 이미 소문이 났기 때문인지 학생들의 관심과 열정이 폭발한 특강이었습니다.



아이디어스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드 마켓 플랫폼으로 당일 배송, 최저가 공산품이 익숙해진 시대에 일주일의 배송기간으로도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1만 8천명의 작가와 월 400만 이상의 소비자가 함께 하고 있는 플랫폼으로 주얼리디자인계열에서 주얼리디자이너를 꿈꾸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꿈의 마켓 플랫폼이기도 하답니다. 아이디어스 MD 분께서 진행해주신 이번 특강을 통하여, 아이디어스 입점 절차, 클래스 브랜딩, 마켓팅 방법에 대해 주체적으로 전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스톤헨지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의 주얼리디자이너 분이 직접 특강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이지선 디자이너는 그동안 미니골드, 제이에스티나, 클루, 엘르주얼리, 메트로시티에서 일을 하신 경력과 10년이 넘는 스톤헨지의 주얼리디자이너의 경력을 바탕으로 본교 주얼리디자인과정 학생들에게 '주얼리디자이너' 직군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주얼리 관련 진로 방향에 대한 구체적인 직군까지 알려주시며 학생들이 더욱 폭넓은 사고를 가지고 주얼리디자이너를 꿈꿀 수 있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으셨던 특강이었습니다.




어나더 플래닛
어나더 플래닛은 기존 브랜드들이 쉽게 도전하지 않은 차별화된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으며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어나더플래닛의 특강은 대표님이 진행을 해주시면서 학생들은 현장에서 더욱 전문적이고, 현실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어나더플래닛이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떤 상품들을 제작하는지 등 회사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었던 특강이었습니다. 특히, 어나더플래닛은 본교 주얼리디자인과정과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주얼리 상품을 판매까지 진행한 적이 있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