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모델연기계열>계열행사

이렇게 많은 오디션이 교내에서! 단독으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_모델과정

작성자 : admin 2020-08-28 조회 : 18654

이렇게 많은 오디션이 교내에서! 단독으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_모델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에서는 한 해 동안 유명 모델 에이전시의 교내 단독오디션이 여러 차례 진행되면서 학생들에게 모델일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델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꼭 가고 싶은 YG케이플러스부터 엘 컴퍼니까지 다양한 에이전시의 오디션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 어떤 오디션이 진행되었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YG케이플러스

모델 강승현, 배정남, 주우재, 휘황 등 톱 모델들이 소속되어 있는 YG 케이플러스는 모델을 지망하는 학생들이라면 꼭 가고 싶은 모델 에이전시 중 하나입니다. YG케이플러스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매년 교내 단독 오디션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에게 모델이 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고 있답니다. 본교 모델과정 출신 남기광 학생은 교내에서 진행되었던 단독 오디션을 발판으로 이미 YG케이플러스 전속 모델로 소속되어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에버모델 에이전시

에이전시 에버모델은 외국인 프로페셔널 모델 섭외를 담당하는 프리미엄 모델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국내 및 국외에서 촬영하는 패션 광고월드와이드 캠페인룩북패션쇼매거진 등의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모델 에이전시입니다. 본교 모델과정 1학년에 재학중이 정우진 학생은 교내에서 단독으로 진행된 에버모델 오디션에서 발탁되어 전속 모델 계약 체결까지 이뤄냈답니다. 신예 모델로 발탁된 정우진은 에이전시 에버모델의 든든한 지원을 바탕으로 글로벌 모델 시장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에이코닉

에이코닉은 인기 모델 주원대와 윤다로,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권태은의 소속사로 패션, 모델 분야의 매니지 먼트로 모델 지망생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전시입니다. 특히 모델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워너비 모델인 주원대의 소속사로 모델 주원대는 지난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의 큰 행사 중 하나인 모델콘테스트에서 특강을 진행하면서 모델 지망생 학생들에게 모델계 선배로서 좋은 말씀을 전해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본교 모델과정 신경섭 학생은 교내에서 진행된 에이코닉 단독 오디션을 통하여 눈에 띄어 모델 계약 체결에 성공했다는 사실!




 

샘컴퍼니

황정민, 류승범, 박정민 등 실력파 연기자들이 소속되어 있는 '샘컴퍼니' 오디션이 올해 초 진행되었는데요, 최근에는 모델 테이너가 뜨면서 모델 활약 외에도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여하고 있답니다. 모델테이너를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꿈의 엔터테인먼트이기도 합니다. 특히, 샘컴퍼니 같은 경우에는 에이엠 엔터테인먼트, 네오스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 기획사들과 함께 단독 오디션을 진행되어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줄 수 있었던 오디션이기도 했습니다. 



 



에이전시 가르텐

에이전시 가르텐은 특히, 모델을 희망하는 남학생에게 큰 인기와 인지도를 얻고 있는데요, 가르텐 소속 모델로는 주어진, 허현, 남윤수 등 많은 남자 모델이 속해 있습니다. 또한, 모델 외에도 헤어 아티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를 육성하면서 패션, 뷰티 쪽으로도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답니다. 본교 모델과정은 에이전시 가르텐과도 꾸준하게 교내에서 단독으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모델 박승지 학생은 이 오디션을 통하여 모델로 발탁되어 그룹 멜로망스 <선물,>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활약상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19학번 김정우 학생이 신예 모델로 발탁되어 글로벌 모델이 되기 위하여 발판을 다지고 있답니다.





엘 컴퍼니
엘 컴퍼니는 모델 김원중, 박희현, 최아라, 강소영 등 국내외 유명 모델들이 소속되어 있어 모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꿈의 에이전시입니다. 작년 엘컴퍼니 단독 오디션에서는 심사에 박희연 모델이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학생들은 본인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준비하고, 그동안 수업시간과 여러 오디션 참여 경험을 바탕으로 멋진 워킹을 선보였답니다.


이 외에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에스팀, 제니퍼 에이전시, 보보 등 여러 유명 모델 에이전시와 꾸준히 교내 단독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장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오디션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1:1로 코칭을 하고 있기에 학생들의 오디션 합격률은 높이 편이며, '전속 모델 배출 No.1' 학교로 자리잡고 있답니다.  모델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에 도전해보세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