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모델연기계열>계열행사

전속 모델 배출, '모델전문학교'

작성자 : admin 2020-07-13 조회 : 17768

전속 모델 배출, '모델전문학교' 



프로 모델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에이전시 전속 모델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을거에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정에서는 YG케이플러스, 가르텐 에이전시, 신화사, 에이코닉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모델 에이전시와 꾸준히 교내 단독 오디션을 진행하면서 전속 모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주고 있는데요,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 전속 모델 계약으로 좋은 기회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속 모델 배출이라는 타이틀을 가질 만큼 많은 학생들이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을 체결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본교 모델연기계열의 전속 모델 학생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전시가르텐 박승지

패션에 관심 있는 학생이라면 알만한 '무신사'에서 자주 봐왔던 얼굴 아닌가요? 모델 박승지는 교내 단독 오디션을 통하여 유명 모델 에이전시인 '가르텐'과 계약을 맺어 모델로서 활동 방향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역주행 곡! 멜로망스 <선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멜로망스 선물 남주'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으며, 이어서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에피톤 프로젝트 <사랑, 그 숨막히던 순간> 등 여러 뮤직비디오에서 모습을 보이며 모델테이너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패션위크 활약, 패션잡지 GQ, 아레나 옴므 화보, 패션몰 무신사 모델, LG G9 휴대폰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중이랍니다.





에이전시가르텐 김정우

김정우 학생은 패션 브랜드 ‘베리드얼라이브’ 룩북 모델, ‘colabxglo’ 현장에서 한복 디자이너 김영진과 페이터 김영진의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약하며 주목 받았었는데요, 이제는 가르텐 에이전시와 계약을 통하여 더욱 영향력 있는 모델로 입지를 굽힐 예정입니다. 세계적으로 활약할 모델 김정우 학생의 미래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브이컴퍼니 정희언
최근에는 모델 장기용, 이성경 등 모델로 데뷔하여 배우 활동까지 하는 모델테이너가 대세인거 아시죠? 본교 2학년 재학중인 정희언 학생도 모델이자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하여 브이 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브이 컴퍼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던 배우 이재인을 포함하여, 성기윤, 정영중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소속되어 있는 엔터테인먼트인데요, 희언 학생도 브이 컴퍼니에서 모델과 배우의 꿈을 이루길 바랍니다!




에이코닉 신경섭
모델과정 신경섭은 재학중에 패션브랜드 ‘베리드얼라이브’ 룩북 모델, 박종철 디자이너 브랜드 ‘슬링스톤’ 패션쇼 모델로 활약하면서 모델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바 있습니다. 에이코닉은 모델 주원대, 윤다로, 권태은 등 약 65명의 핫한 모델테이너가 소속되어 있는 모델 엔터테인먼트인데요, 신예 모델 신경섭 학생은 앞으로 에이코닉의 든든한 지원 아래 본격적으로 모델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랍니다!




에이엠 모델 매니지먼트 박솔하
‘에이엠모델 매니지먼트’는 모델 한현주, 김태민, 이은석 등 핫한 모델테이너가 소속되어 있는 모델 엔터테인먼트인데요, 모델과정 2학년에 재학중인 박솔한 학생이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솔하 학생 같은 경우에는 이미 3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인데요! 모델 계약  체결 전부터 다양한 패션쇼와 패션 브랜드 룩북 모델로 활약한 만큼 눈에 띄는 행보를 보여주었었습니다. 이제는 에이전시의 든든한 지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에버모델 정우진
모델과정 1학년에 재학중인 정우진이 글로벌 모델 에이전시 ‘에버모델’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에이전시 에버모델은 외국인 프로페셔널 모델 섭외를 담당하는 프리미엄 모델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국내 및 국외에서 촬영하는 패션 광고, 월드와이드 캠페인, 룩북, 패션쇼, 매거진 등의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에이전시랍니다. 정우진 학생은 1학년임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모델 기량과 함께 모델과정에서 배운 기본워킹 실력, 전문적인 포트폴리오를 통해 교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었던 에버모델 에이전시에서 눈에 띄어 이렇게 전속 모델 계약까지 이어졌습니다.




신화사 박새미
모델 에이전시 신화사 소속 모델. 인형 같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소녀 같은 풋풋한 매력을 가진 모델 박새미는 대한민국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의 눈에 띌 정도로 매력적인 모델이랍니다. 그 덕분에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끄는 뷰티 브랜드 제스젭 모델로 데뷔하여 이제는 서울패션위크, 패션잡지 싱글즈, 더블유 등에 모습을 보이며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삼성 제트 청소기 CF 여자 주인공, 박보검 뮤직비디오 'Dear my friend'에 등에 등장하면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YG케이플러스 남기광
YG케이플러스 전속 모델 남기광. 남기광 학생은 배정남, 강승현, 휘황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모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꼭 가고 싶은 에이전시 중 하나인 'YG 케이플러스'에서 모델로서 활동 중입니다. 졸업생 남기광 학생은 피키캐스트 광고에서 메인 모델을 맡았으며, EXO 첸 뮤직비디오 출연, 서울패션위크, 서울패션페스티벌 등에서 활약한 바 있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