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교내소식

home > 학교소식>교내소식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예비 고3 특별모집

작성자 : admin 2020-03-19 조회 : 2419


코로나로 마음이 싱숭생숭하고 개학도 미뤄지고 있는 요즘! 하지만 똑똑한 예비 고3 학생들은 다 계획이 있는 것 알고 계시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미리 자신의 진로를 결정하고 원서접수를 통해 도전하는 친구들을 위해 예비 고3 특별 모집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말이 있듯 남들보다 먼저 입시에 뛰어든 친구들을 위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있답니다. 그럼 예비 고3 특별 모집의 혜택에 대해 알아볼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특별한 장학금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 평소보다 더 높은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높은 장학금 금액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친구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장학 혜택이 보다 높을 때 지원을 하는 게 좋겠죠? 이밖에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다양한 장학 혜택을 통해 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또한, 입학 후에도 공모전 수상, 에이전시 계약이 진행될 경우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으니 입학 후에도 노력만 한다면 충분히 장학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사실!


등록금 걱정 뿐만 아니라 집에 대한 고민도 많은데요. 지방에서 올라오는 학생들의 경우 생활관에 대한 문의가 많답니다. 지방에서 학교를 다니는 친구들을 배려해 최대한 많은 인원을 수용하고 싶지만 모든 대학들이 재학생 전체를 수용할 수 있는 기숙 공간을 갖추지 못하는 게 현실이랍니다. 반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생활관의 환경을 꾸준하게 개선하고 있으며 최근 학교 도보 3분 거리에 여학생 전용 생활관을 신설해 전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많은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만들었답니다. 특별모집에 지원할 경우 생활관 우선권도 부여받을 수 있다는 사실!


세 번째는 입학 전부터 무료 특강 참여가 가능하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전공별로 다양한 무료 특강이 열리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평소에 만나고 싶어 했던 특급 멘토들이 매년 특강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국내 최고의 헤어디자이너 차홍, 다음 웹툰 작가 강풀, 톱 여배우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가수 길구봉구 등 분야별로 현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멘토들이 학생들을 만나러 학교로 찾아온다는 사실. 그리고 이 특강이 모두 무료라는 것!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모든 특강비를 지원하고 있답니다. 특별모집에 도전하고 무료 특강 참여 기회까지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아직 어떤 전공을 선택해야할지 고민하는 친구들을 위해 매달 일일체험학교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술에 관심이 많은데 패션디자인을 할지 주얼리 디자인을 할지 고민이라면 일일체험학교를 통해 전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충분히 가져보세요. 일일체험학교의 프로그램은 매달 달라지는데요. 패션디자인의 경우 에코백 만들기, 스타일 북 만들기 등을 통해 패션 디자인 외에도 스타일리스트, 마케터 등의 직무를 접할 수 있답니다. 때문에 일일체험학교를 통해 전공에 대한 직군과 커리큘럼을 살짝 재미있게 맛볼 수 있다는 사실!


마지막으로 특별모집에 도전할 경우 일찍이 노력하는 친구들을 위해 면접 가산점이 부여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수능과 내신을 반영하지 않고 인적성과 실기 혹은 면접으로 평가하고 있답니다. 때문에 면접은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이 면접에서 가산점이 부여된다면 자연스럽게 합격률이 올라가겠죠?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