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뷰티예술계열>계열행사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제3과제 레오파드 메이크업

작성자 : admin 2020-01-28 조회 : 3284

뷰티예술계열 메이크업과정에서 알려주는 국가자격증 제3과제 레오파드 메이크업! 시연을 통해 메이크업 과정을 알려드릴게요. 본교 메이크업과정에는 국가자격증 무료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를 다니며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데요. 학생들은 자격증 시험 준비를 위해 별도의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것! 그럼, 레오파드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볼까요?


여기서 잠깐! 수험자 유의 사항을 알고 가자구요!

1) 모델은 문신( 눈썹, 아이라인, 입술 등), 속눈썹 연장 및 메이크업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이어야 합니다.

2) 스파출라, 속눈썹 가위, 족집게, 눈썹칼 등의 도구류를 사용 전 소독제로 소독해야 합니다.

3)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펴 바를 때 스펀지 퍼프 또는 브러시를 사용하시오.




1. 메이크업 시작 전 수험자의 손 및 도구류를 소독한 후 제시된 도면을 참고하여 시대 메이크업(레오파드) 스타일을 다시 한 번 숙지합니다.

2. 모델의 피부톤에 맞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얇고 고르게 발라주세요.

3. 피부색보다 밝은 컬러의 파운데이션을 고루 발라줍니다. 적당히 도톰하게 발라주고, 특히 눈썹 부분은 한번 더 두드려서 마무리해주세요.



4. 아이홀부분과 언더 앞머리, 관자놀이를 비우고 나머지 영역을 도면과 같이 색칠해주세요. 노란색을 먼저 넓게 발라 그라데이션해주세요. 그라데이션을 잘 연출하지 못했다고 실패하지 말 것! 레오파드 무늬로 약간의 얼굴은 가릴 수 있으니 얼굴에 너무 신경을 쓰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5. 오렌지 컬러는 조금 더 좁은 부위에 발라줍니다. 마지막으로 갈색은 아이홀 부근과 언더 눈꼬리쪽에 진하게 발라 입체감을 내주면 1차 색을 올리는 단계는 마무리됩니다.



6. 검정색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먼저 그려준 다음 길고 날카로운 눈매를 표현해서 표범 이미지를 극대화해 표현해주세요. 눈 앞머리도 살짝 그려주고, 눈밑을 아예 시원하게 터서 언더 라인을 한 번 더 그려주세요. 

7. 눈 아래도 곡선으로 그라데이션을 주어야 하는데 이때 진한 선을 먼저 사용하지 말고 밝은 노란색으로 살짝 스케치를 한 다음 오랜지에서 점차 짙은 색으로 넘어가야 실수를 줄일 수 있답니다. 메이크업을 할 때 모델의 얼굴을 정면에서 바라보며 라인이 삐뚤게 그려진 것은 아닌지 확인해보고 다시 수정하는 것을 반복하면 자연스러운 곡선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8. 레오파드 무늬는 아쿠아 컬러나 아이라이너 등을 사용하여 선명하고 점진적으로 표현해주세요. 레오파드 무늬는 전부 다 불규칙적으로 그리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 덜 긴장해도 되는데요. 하지만 중요한 포인트는 무늬의 배치랍니다. 아이홀쪽이 이마쪽보다 더 무늬가 크고 관자놀이 부근이 볼쪽보다 크게 그려져야 하기 때문에 무늬의 크기를 숙지하고 그려주세요.

9. 마지막으로 인조 속눈썹을 사용하여 길고 날카로운 눈매를 표현한 다음 버건디 레드 컬러로 인커브 형태를 잡아 입꼬리를 강조해서 그려주세요.



레오파드 메이크업 시연 끝! 뷰티예술계열의 더 많은 소식이 궁금하다면 아래 관련 콘텐츠를 참고해주세요!


메이크업과정 전임 손대식 X 회사원 A 쌩얼 메이크업 선보여 

제 12회 K뷰티킹 메이크업 페스티벌 대거 수상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