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패션예술계열>계열행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최강 교강사진 라인업

작성자 : admin 2020-01-23 조회 : 2559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최강 교강사진 라인업 



실력파 교강사진 라인업!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에서는 슈스스 한혜연을 포함하여 프로 디자이너 교강사진이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패션디자인과정 교강사진 한 분 한 분을 소개해드릴게요 :-) 





슈스스 한혜연

한혜연 겸임은 스타일리스트로서 다양한 방면에서 맹활약 중입니다. MBC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스타일리스트의 삶을 낯낯이 보여주었던 슈스스 한혜연! 천벌 동굴이라 불리는 옷방을 공개하고, 스타일링 팁까지 공유하며 친숙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인 '언니네 쌀롱'에 출연하여 최고의 스타일링을 전수하고 있습니다. 그 실력을 인정받아 최근에는 20219 코리아 패션 대상 이슈트렌드상,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멀티테이너 상을 수상한 바 있답니다! 슈스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서 학생들을 지도하고 계시며, 본인만의 스타일링 노하우, 취업 꿀팁 등을 전수해주고 있습니다.



 



얼킨 디자이너 이성동

패션 브랜드 '얼킨' 디자이너 이성동 겸임은 신진 작가들의 버려진 습작에 주목하여, 그 회화 작품으로 가방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얼킨은 예술가들의 회화 작업을 가지고 제품을 만들고 그 수익을 예술가들과 공유하며 재능 순환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업사이클링에 대한 가치가 큰 이슈를 몰면서, 얼킨 또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매해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며 패션, 모델업계 전문가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디자이너 이성동. 항상 패션에 대한 배움의 자세를 잃지 않고, 이성동 디자이너는 다양한 포럼과 컨퍼런스에 참여하면서 업사이클링과 재능 순환의 '얼킨'의 기본 철학에 대하여 이야기 하며 예술과 대중의 간극을 줄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분더캄머 디자이너 신혜영
신혜영 겸임이 운영하고 있는 '분더캄머'는 도발적이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공감을 얻으며 트렌디한 브랜드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정유미, 아이유, 박민영, 공효진 등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최근에는 2019 대한민국패션대상의 K패션 오디션 '인기상'을 수상하며 그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답니다. 또한, 레드벨벳 조이와도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본인만의 패션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서도 학생들에게 패션에 패션 아이디어를 자극하며 패션 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계십니다.





제이초이 디자이너 최정수
감성적인 접근 보다 분석적인 접근을 추구하며,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콘텝트와 리얼리티, 대중과 디자이너 사이의 양극단 스펙트럼 안에서 접점을 찾아 건축, 사물, 회화 등의 다양한 주제들을 기하학적으로 풀어내고자 하는 취지를 가진 브랜드 '제이초이'. 제이초이 디자이너 최정수 겸임은 본교 패션디자인과정에서 패션 뿐만 아니라 모든 디자인에 있어서 가장 기초가 되는 발상적인 부분들을 통해 이야기를 만들고 현실화하는 과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본인만의 디자인과 컬렉션과 콘셉트를 어떻게 최종적으로 대중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지를 강의하고 졸업 작품 패션쇼에서 어떻게 하면 더 멋있게 보여줄 수 있는지에 대해 가르치고 계시는데요, 2019년 패션디자인과정 졸업패션쇼를 지도해주시며 학생들에게 '언니, 엄마'라고 불리실 만큼 가까운 유대관계를 보여주었습니다. 최정수 디자이너는 학생들에게 길잡이 역할을 하며 본인만의 노하우와 패션 철학을 학생들에게 공유하고 계신답니다!

이처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서는 패션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최고의 교강사진들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데요, 그만큼 학생들은 실무와 취업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는 교강사진이기에 빠르게 변하고 있는 패션 트렌드를 누구보다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으며, 취업 꿀팁에 대해서도 좋은 정보를 전해주고 있습니다. 최고의 패션 전문가에게 배우고 싶은 학생이라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으로 ㄱㄱ!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