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행사

home > 계열소개>모델연기계열>계열행사

2019 SART 모델 콘테스트 비하인드 스토리!

작성자 : admin 2019-08-02 조회 : 2177

2019 SART 모델 콘테스트 비하인드 스토리! 



2019 모델 콘테스트 비하인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모델 콘테스트는 오전 8시 출석체크를 시작으로 워킹 특강, 포토포즈 특강을 통해 모델이 되기 위한 기본기를 집약적으로 배우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본 무대를 위하여 워킹 동선을 익히고, 패션 브랜드 '얼킨', '크레스에딤' 의상을 착용해 보며 패션쇼를 위한 준비를 했습니다. 리허설 후에는 에이코닉 전속이자 모델 지망생들의 선망의 대상! 모델 주원대의 특강이 이어졌습니다. 특강에서 주원대 모델은 콘테스트 참가 학생들을 모델 후배라고 생각하고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었답니다. 참가 학생들도 평소에 궁금했던 오디션, 프로필 사진 팁 등을 질문하며 간지러웠던 부분을 시원하게 긁을 수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본 2019 SART 모델 콘테스트의 시작! 이번 콘테스트에는 모델 에이전시 에이코닉 대표님과 팀장님, 모델 주원대, 윤다로도 참석했으며 본교 모델연기계열 겸임이자 에스팀 전속 이혜정 모델 또한 자리를 빛내주었답니다. 콘테스트와 패션쇼로 화려하게 마친 모델 콘테스트의 비하인드엔 어떤 이야기가 있을까요? 




 


모델연기계열에서 치러지는 행사 중 TOP3 안에 들 정도로 큰 행사인 모델 콘테스트! 이를 위해 본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과 교강사진은 눈코 뜰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냈답니다. 장소 및 협찬사 섭외, 의상 협찬 등 부터 사사로운 것까지 완벽한 대회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던 모델연기계열! 재학생 조교 학생들은 오전 일찍 학교에 나와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조금 피곤해 보이지만 예쁘고 잘생기고 다 하면서 남다른 비주얼을 보여주었답니다 :-) 





포스 넘치는 포토포즈 강사님! 역시 프로는 다른가봅니다..☆ 셔터 소리에 맞춰 본인의 장점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포즈를 알려주셨습니다. 이 현장에서는 포토포즈를 촬영 후 그 자리에서 바로 모니터링을 하며 1:1 코칭이 진행되었습니다. 학생들의 만족도는 UP! UP!






포토포즈 강의를 받으면서 깨알 협찬사 홍보까지 해준 참가 학생들! 벌써부터 태가 다르네요. 특히 이번 모델 콘테스트에서는 많은 협찬사에서 도움을 주셨답니다. 메이드미, 끌로에, 갤럭시본, 빈스모크, 데비웨어, 본챔스, 오드스튜디오 등에서 협찬을 해주셔서 학생들도 협찬 상품을 한아름 안고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첫 만남은 어색하지만 함께 수업 듣고, 점심 먹고, 쉬다 보니 어느새 친해져서 쉬는 시간을 함께 보내고 번호 교환까지 클리어! 모델 콘테스트가 끝날 때는 헤어지기 서로 아쉬워하는 모습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이미 인스타 친구 맞팔로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간 2019 모델 콘테스트 참가 학생들!





모델 콘테스트 동선 리허설에서는 YG케이플러스 전속 모델이자 본교 모델연기계열 오혜지 전임의 코칭이 있었습니다. 오혜지 전임은 YG케이플러스에서 많은 모델 지망생 학생들을 가르친 경험을 바탕으로 참가자 학생들의 동선을 섬세하게 지도해주셨답니다. 남다른 포스로 모델연기계열 재학생들에게는 선망의 대상이자 존경하는 모델 선배인 오혜지 전임! 이번 모델 콘테스트에서 본교 모델연기계열 이다애 계열장, 오혜지 전임께서는 세심하게 학생들의 워킹, 포토포즈 교육부터 콘테스트와 패션쇼를 위하여 발벗어 나서서 이끌어주셨답니다.





모델 주원대 특강을 위해 귀엽게 Q&A 폼보드를 꾸며준 센스 터지는 모델연기계열 재학생들..☆ 참가자 학생 뿐 아니라 재학생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었던 모델 주원대 특강에서는 모두들 꿀팁을 얻어갔답니다.






2019 SART 모델 콘테스트가 끝난 후, 빈손으로 가지 말라고! 하나라도 더 챙겨주기 위해 열일하는 모델연기계열. 행사에 참가하여 열심히 특강도 듣고, 진지하게 콘테스트와 패션쇼에 임해주었던 참가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 또한, 모델 콘테스트를 준비해주고,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도와준 본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과 교강사진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