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계열소개

home > 계열소개>방송영상계열>계열소개

셀기꾼 되는 셀카 앱 TOP4

작성자 : admin 2019-05-22 조회 : 3828

방송영상계열도 반했다! 카메라를 매일 다루는 방송영상계열에서는 요즘 핸드폰으로 영상 촬영을 하기도 하고 사진 찍는 기법을 배우기도 하는데요. 너무나 좋아진 핸드폰 덕분에 좋은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멋진 영상과 사진을 만들 수 있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방송영상계열에서 추천하는 셀기꾼 되는 앱을 소개할게요! 셀카를 찍을 때 정말 이 앱 하나면 충분하다! 보장할 수 있는 인기 앱을 알아볼게요 :)

방송영상계열 추천 1. 스노우 

애플 앱스토어 / 구글플레이 : 무료 
카테고리 : 사진 및 비디오 
개발자: SNOW INC. 

이제는 한국에서 정말 1위로 자리잡은 셀카 앱 스노우. 다양한 색감의 필터는 물론 뷰티 기능이 더해져 눈의 크기, 턱선 등을 자유롭게 조절해 촬영할 수 있답니다. 심지어 민낯으로 셀카를 찍어도 메이크업 기능 덕분에 화장한 듯한 느낌으로 보정이 되는데요. 처음 스노우가 유명해진 이유는 귀엽고 다양한 스티커 덕분! 친구들과 장난스러운 스티커 사진을 찍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인기가 많았답니다. 스노우는 전 세계에서 현제 2억 명이 사용하는 앱인데요. 유저가 많아 매일 필터와 스티커가 업데이트 된답니다. 또한 촬영한 움짤 촬영 및 라이브 기능까지 더해져서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

방송영상계열 추천 2. 메이투 

애플 앱스토어 / 구글플레이 : 무료 
카테고리 : 사진 및 비디오 
개발자: Xiamen Meitu Technology Co., Ltd. 

대력에서 인기 폭발인 네이투! 메이투는 사진을 마치 그림을 그린 것 같은 효과로 큰 인기를 끌었답니다. 스노우 처럼 스티커와 다양한 색감들이 있어서 스노우 유저들에게는 새로움이 없을 수도 있는데요. 캐릭터애니메이션 기능을 지원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는 차별화를 강조하고 있답니다. 기존에 저장돼 있는 셀카를 원하는 방식으로 수정할 수 있으며 전신사진의 경우 키를 늘릴 수도 있으니 스노우와는 다른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메이투를 사용해 보는 것도 추천!

방송영상계열 추천 3. 몰디브 

애플 앱스토어 / 구글플레이 : 무료 
카테고리 : 사진 및 비디오 
개발자: JellyBus Inc. 

몰디브는 사진 촬영과 편집이 가능한 앱으로 콜라주 기능을 활용해 최대 9장의 사진을 하나로 합칠 수 있다. 또한 텍스트나 스티커 배경 등을 편집할 수 있었서 카카오톡 배경 사진을 만들 때 많이 활용한다. 몰디브는 사진작가들이 즐겨 사용하는 180여종의 사진 효과를 무료로 제공하며 유료로 결제하면 더 많은 필터를 지원한다. 아이폰에서는 편집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이용할 수 없어 다른 앱 보다 이용자가 떨어지는 편이다.

방송영상계열 추천 4. 유라이크 

애플 앱스토어 / 구글플레이 : 무료 
카테고리 : 사진 및 비디오 
개발자: Shenzhen Lianmeng Technology Co., Ltd. 

요즘 스노우를 발빠르게 쫓는 후발주자를 고르라면 바로 유라이크! 필터와 메이크업을 함께 적용할 수 있으며 셀가가 잘나오는 포즈까지 추천해준다. 또한 수정 메이크업 기능을 통해 눈썹, 볼터니, 얼굴 보정 등을 쉽고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 유라이크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사용자가 마음에 드는 뷰티 효과를 적용하면 템플릿으로 저장이되어 앱을 켤 때 마다 자동으로 설정해 편리함을 준다. 최근 다운로드 수가 급격하게 늘어나며 스노우를 위협하는 신흥 셀기꾼 앱이니 참고하기를! 

방송영상계열에서 알려주는 셀기꾼 되는 앱! 인생샷 건지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래요 :D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