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미지

공지사항

home > 학교소식 > 공지사항

2019 계열별 졸업공연 및 전시 일정 안내

작성자 : admin 2019-11-18 조회 : 2541

2019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계열별 졸업공연 및 전시 일정 안내



■ 웹툰창작계열 ■

일정 : 2019년 11월 13일 수요일 ~ 11월 15일 금요일

장소 : 상수동 홍대 코코갤러리


웹툰창작계열을 시작으로 2019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졸업 전시회 및 공연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2년 동안 학생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여과없이 보여주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인데요. 코코캘러리에서 진행된 웹툰창작계열 졸업전시는 졸업생들의 작업 외에도 작품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졸업전시회 오픈식에 참여한 네이버 웹툰작가 이승찬, 윤현석 교강사의 축사도 함께했는데요. 학생이 아닌 작가의 첫걸음을 축하하며 이제는 함께 필드에서 작가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앞으로 학생들이 꽃길만 걸을 수 있도록 응원할게요 :D



■ 패션예술계열 ■ 

일정 : 2018년 11월 22일 금요일 19시

장소 : 동대문 유어스


동대문 유어스에서 패션예술계열 졸업패션쇼가 진행되 예정입니다.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해주기 위해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겸임도 함께한다고 하니 얼마나 멋지게 준비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학생들은 각자의 의상에 어울리는 모델 섭외는 물론 피팅을 통해 화보촬영도 모두 마무리했으며 현재 리허설 준비로 멋진 쇼를 완성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답니다. 개인의 개성이 담긴 의상은 물론 이제 디자이너이자 스타일리스트로 데뷔하는 데뷔전이 기대된다면? 동대문 유어스로 컴-온! 패션디자이너 최정수의 코칭으로 완성도 높은 쇼를 감상하실 수 있을 것! 많이 기대해주세요 :D



■ 뷰티예술계열 ■

일정 : 2019년 11월 25일 월요일 ~ 11월 26일 화요일

장소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A동 1층 로비


특수분장, 헤어디자인, 네일아트, 방송스타일리스트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 이나영, 송혜교, 전지현이 거쳐간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겸임도 축하를 위해 졸업전시회에 참여할 예정이랍니다. 학생들은 졸업 전시 작품 준비를 위해 밤을 새고 있다는 소식! 학생들의 바디페인팅과 함께 주제에 맞춘 의상을 직접 제작하고 있는데요. 한류에 힙입어 K뷰티도 떠오르는 요즘. 학생들의 실력이 궁금하시다면 11월25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A동 로비에서 만나보세요!  



■ 모델연기계열 ■

일정 : 2019년 11월 27일 수요일 19시

장소 : 성균관컨벤션홀


잘생기고 예쁘고 다 해! 잘나가는 모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시간!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의 졸업패션쇼가 11월 27일 성균관컨벤션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YG케이플러스, 에스팀 단독오디션으로 다져진 워킹과 이미 데뷔를 통해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친구들의 프로다운 공연이 대기하고 있는데요. 모델로 데뷔를 하기 위해 이미 프로필 사진을 찍으며 졸업 전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는 모델연기계열 학생들. 얼굴만 봐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잘난 모델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니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졸업 공연 일정을 놓치지 마세요!



■ 실용음악계열 ■

일정 : 2019년 11월 28일 목요일 19시

장소 : 사트홀


힙한 공연을 즐기고 싶다면? 사트홀에서 열리는 실용음악계열 졸업 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랩, 힙합은 물론 발라드와 팝까지 귀와 눈이 호강하는 공연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에서는 학생들을 지원해주기 위해 매달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학생들이 커버곡, 편곡 등을 진행하면서 유튜브에서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답니다. 실력있는 학생들의 공연을 통해 연말에 쌓인 스트레스도 날리고 즐거운 문화생활을 하면 어떨까요? 불금을 불금답게 보낼 수 있는 실용음악계열 학생들의 졸업 공연을 메모해두세요 :)



■ 디자인예술계열 ■

일정 : 2019년 12월 04일 수요일 ~ 10일 화요일

장소 : 인사동 조형갤러리


이 달의 전시로 매달 좋은 미술전시회를 알려주셨던 오동화 전임. 12월에는 미리 졸업전시회를 pick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학생들의 졸업전시회를 통해 지금까지 학생들이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 자랑하실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모전 수상은 물론 기업과의 콜라보 프로젝트로 앱을 만들기도 하고 이모티콘 출시를 하기도 했던 재학생들. 톡톡 튀는 개성만큼이나 성실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디자인예술계열은 수상소식이 끊이지 않았는데요. 잘-나가는 예비디자이너들의 마지막 졸업전시회가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인사동에서 문화생활도 하고 따뜻한 차 한잔도 마시면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은데! 12월 04일 부터 10일까지 디자인예술계열 졸업전시회에 놀려오세요!



■ 주얼리디자인계열 ■ 

일정 : 2019년 12월 04일 수요일 ~ 12월 09일 월요일

장소 : 인사동 한국공예 디자인 문화진흥원


12월 04일에 보러갈 전시가 많이 생겼네요? 앞서 소개한 디자인예술계열 졸업전시회에 이어 주얼리디자인계열 졸업전시까지 12월 04일에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계열 졸업전시회는 항상 많은 주얼리 업체 관계자들이 모이는 자리로 유명한데요. 티파니앤코, 까르띠에 등 해외 명품브랜드에서 먼저 알아본 본교 재학생들의 실력! 이번에도 멋진 주얼리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주얼리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이 번 졸업전시회도 놓치지 마세요 :D



■ 방송영상계열 ■

일정 : 2019년 12월 06일 금요일

장소 : 사트홀


대세는 유튜브! 대세 답게 방송영상계열의 학생들이 바빴던 한 해였습니다. 학생들은 인터뷰영상, 영화작업,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영상을 촬영하고 과제물로 제출하며 공모전 준비도 했었는데요. 학생들의 작품에 본교 연기예술계열 학생들이 참여하기도 하면서 계열간의 활발한 콜라보를 통해 작품이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영상제에서는 학생들의 작품을 쭉 이어서 감상할 수 있으니 영화관에 온 듯 편안한 마음으로 감상하시면 된답니다.



■ 공연예술계열 ■

일정 : 2019년 12월 14일 토요일

장소 : 아트홀


공연예술계열이 A동 6층 아트홀에서 졸업 공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뚝딱 뚝딱 작품을 위해 배경을 꾸미고 조명을 연출하는 것부터 꼼꼼하게 다 챙기는 공연예술계열 학생들. 아트홀이 어떻게 공연에 맞춰서 변신되어 있을지 궁금하시죠? 주말에도 나와서 모든 재학생들이 나와서 뚝딱뚝딱 만들고 있으니 어떤 멋진 공연이 완성될지 기대가 되네요! 14일 토요일 아트홀에서 만나 확인해보자구요!



■ 연기예술계열 ■ 

일정 : 2019년 12월 20일 금요일

장소 : 아트홀


마지막 졸업 공연일정은 연기예술계열! 뮤지컬 갈라쇼가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기공연을 통해 무대에서 실전 연습을 쌓아온 만큼 화려한 무대미술과 학생들의 멋진 연기를 즐길 수 있다고 예고했는데요. 연기예술계열 학생들 역시 아트홀에 늦게까지 남아 리허설을 최종적으로 살펴보고 있답니다.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할게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학생들의 노력이 담긴 졸업공연과 전시회들! 이제 학생이 아닌 사회인으로 각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응원과 축하가 필요한 자리랍니다. 교직원 및 학교 관계자 여러분들의 참석을 통해 응원의 박수를 함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노력한 만큼 사회에 진출해 각자의 꿈을 이루며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




 

  • QUICK MENU
  • 원서접수
  • 모집요강
  • 추천서다운
  • q&a
  • 입시자료신청
  • top